이오밴스 바이오테라퓨틱스(IOVA) 수시 보고


이오밴스 바이오테라퓨틱스(IOVA)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보도 자료에서 Iovance Biotherapeutics, Inc.는 1995년 민간 증권 소송 개혁법에 따른 "미래 예측 진술"에 관한 주의 사항과 함께 자사의 현재 사업과 예상 미래 개발에 대한 개요를 제공했습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습니다. 진술은 역사적 추세, 현재 상황 및 예상되는 미래 발전에 대한 경영진의 분석에 근거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진술은 미래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내재된 위험과 불확실성을 수반한다는 점도 지적했습니다.

회사의 미래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몇 가지 요소가 언급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코로나19 팬데믹의 영향, FDA 및 EMA와 같은 기관으로부터 규제 승인을 얻을 수 있는 회사의 능력, 승인된 제품의 상업적 성공이 포함되었습니다. 회사는 또한 자궁경부암 환자 치료 환경의 변화와 규제 피드백에 따른 추가 또는 수정된 임상 시험의 필요성과 관련된 잠재적 위험을 강조했습니다.

Iovance Biotherapeutics는 또한 임상시험 결과의 해석이 회사와 규제 당국 간에 다를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승인이 잠재적으로 지연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다른 위험에는 최근 Proleukin 인수의 성공적인 통합과 제품의 성공적인 개발 또는 상업화가 수익성에 비해 충분한 수익을 창출하지 못할 가능성이 포함되었습니다.

회사는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으며 예상치 못한 비용이 현금 잔액과 자본 요구 사항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을 밝히며 마감했습니다.
암 환자를 위한 TIL(종양 침윤 림프구) 치료법을 혁신, 개발 및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인 Iovance Biotherapeutics, Inc.는 90% 이상의 제조 성공률로 700명 이상의 환자를 성공적으로 치료했습니다. 23년 9월 30일 현재 4억 2,800만 달러의 강력한 현금 보유로 뒷받침되는 이 회사는 60개 이상의 미국 및 국제 특허를 보유하여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립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회사는 현재 7가지 종양 유형에 대해 311건의 활성 임상 시험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과의 성공적인 후기 회의를 거쳐 생물학적 제제 허가 신청(BLA) 검토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는 혁신치료제 지정(BTD)과 재생의학 첨단치료제 지정(RMAT)을 빠르게 진행하려는 회사의 노력의 일환으로 이루어졌습니다.

Iovance Biotherapeutics의 고형 종양 파이프라인은 진행성 흑색종 및 전이성 비소세포폐암(NSCLC)과 같은 적응증에 대해 테스트 중인 Lifileucel, LN-145 및 IOV-4001과 같은 여러 제품 후보를 포함하여 다양한 단계를 거쳐 발전했습니다.

환자 자신의 면역체계를 증폭시키고 재생시키는 이 회사의 독특한 TIL 치료법 메커니즘은 전망이 유망한 일회성 치료법이다. 이 메커니즘은 고형 종양 환자의 다수의 중첩되지 않는 신생항원을 표적으로 삼습니다.

국립 암 연구소 감시, 전염병학 및 최종 결과(SEER) 프로그램에 따르면 모든 암 사례의 91%가 고형 종양이며 이는 Iovance의 주요 프로그램에 대한 고형 종양의 상당한 시장 잠재력을 나타냅니다.



이오밴스 바이오테라퓨틱스(IOVA)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2.87% 오른 9.5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임상 단계의 생명 공학 회사인 Iovance Biotherapeutics, Inc.는 암 세포를 근절하기 위해 환자의 면역 체계의 힘을 활용하는 암 면역 요법 제품의 개발 및 상용화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C-144-01을 포함하여 전이성 흑색종의 치료를 위한 주요 제품 후보인 리필류셀에 대한 6개의 2상 임상 연구를 진행 중입니다. 재발성, 전이성 또는 지속성 자궁경부암에 대한 제품 후보 리필류셀의 C-145-04; 재발성 및/또는 전이성 두경부 편평 세포 암종에 대한 제품 후보 LN-145의 C-145-03. Iovance Biotherapeutics, Inc.는 H. Lee Moffitt Cancer Center와 협력 및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MD 앤더슨 암 센터; 오하이오 주립 대학; Center Hospitalier de l'Université de Montreal; Cellectis S.A.; 및 Novartis Pharma AG. 이 회사는 이전에 Lion Biotechnologies, Inc.로 알려졌으며 2017년 6월에 Iovance Biotherapeutic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Iovance Biotherapeutics, Inc.는 2007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산 카를로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이오밴스 바이오테라퓨틱스(IOV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