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내셔널 시웨이스(INSW) 수시 보고


인터내셔널 시웨이스(INSW)가 2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마샬군도 공화국 법률에 따라 설립된 기업인 International Seaways, Inc.는 최대 1억 달러 상당의 보통주를 Evercore Group L.L.C.에 발행 및 매각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및 Jefferies LLC. 이번 계약에서 Evercore Group L.L.C. Jefferies LLC는 International Seaways, Inc.의 주식 구매를 권유할 목적으로 판매 대리인 및/또는 본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회사는 법에 따른 양식 S-3 사용 요건을 충족했으며 주식 제안 및 판매 등록에 대한 관련 기본 투자설명서가 포함된 자동 등록 명세서를 위원회에 제출했음을 확인합니다. 위원회는 기본 투자 설명서의 사용을 방지 또는 정지하거나 등록 명세서의 유효성을 정지하라는 명령을 내리지 않았습니다.

회사는 또한 등록 명세서 및 그에 대한 유효 이후 수정안을 제출할 당시, 보통주에 대한 선의의 제안이 이루어진 가장 이른 시점, 그리고 실행 시점에 부적격 발행자가 아니었고 현재도 아님을 선언합니다. 시간.
최근 개발 과정에서 등록 명세서와 관련된 문서는 제출 당시 법 및 해당 규정의 모든 필수 요구 사항을 충족했으며 이후 개정에서도 계속해서 그렇게 할 것입니다. 또한 투자설명서 보충자료와 ​​투자설명서는 모두 위원회에 제출할 때 법의 요구사항을 충족했거나 충족할 것입니다. 투자설명서 보충자료 또는 투자설명서에 포함된 문서는 해당되는 경우 거래법 또는 해당법과도 일치합니다.

등록 명세서에는 각 발효일 및 실행 시간에 중대한 허위 진술이나 누락이 포함되어 있지 않았으며 앞으로도 포함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관리자가 제공한 서면 정보를 기반으로 등록 명세서에 포함된 정보에 대해서는 보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는 1939년 신탁계약법에 따른 자격 진술서를 구성하는 등록 진술서의 일부에도 적용됩니다.

마찬가지로 투자설명서에는 주식 제안이나 판매에 투자설명서가 필요한 기간 동안 중대한 허위 또는 누락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여기서도 관리자가 제공한 서면 정보를 기반으로 투자설명서에 포함된 정보에 대해 어떠한 진술이나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투자설명서 보충자료 또는 투자설명서에 참조로 포함된 문서는 위원회에 제출되었을 때 중요한 사실이나 누락에 대한 허위 진술을 포함하지 않았으며 앞으로도 포함하지 않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발행인은 등록 명세서 및 법 섹션 10(a)(3)을 준수하기 위한 최신 개정안을 제출할 당시 잘 알려진 노련한 발행인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인터내셔널 시웨이스(INSW)은 2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77% 내린 46.3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International Seaways, Inc.는 국제 기항 무역에서 원유 및 석유 제품을 운송하기 위한 원양 선박을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원유 탱커(Crude Tankers)와 제품 운반선(Product Carrier)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회사는 용선 선박 12척을 포함하여 83척의 선단을 소유 및 운영하고 있으며, 2척의 부유식 저장 및 하역 서비스 선박에 대한 소유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독립 및 국영 석유 회사, 석유 거래자, 정유소 운영자 및 국제 정부 기관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OSG International, Inc.로 알려졌으며 2016년 10월에 International Seaway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International Seaways, Inc.는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인터내셔널 시웨이스(INSW)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