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트 메디컬 시스템스(MMSI) 수시 보고


메리트 메디컬 시스템스(MMSI)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독점 일회용 기기의 선도적인 제조 및 판매업체인 Merit Medical Systems, Inc.는 미국 은행 신탁 회사(National Association)와 수탁자로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3년 12월 8일자 계약에는 2029년 만기인 3.00% 전환선순위 채권 발행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세부 계약에는 발행, 설명, 실행, 등록 및 메모 교환에 대한 조항이 포함됩니다. 또한 이자 및 연체 금액의 지급, 채권의 실행, 인증 및 전달뿐만 아니라 채권의 교환 및 이전 등록 등을 규정합니다.

계약에는 또한 원금과 이자 지불, 사무실 또는 기관 유지, 수탁자 사무실의 공석 채우기 및 규칙 144A 준수를 포함하는 Merit Medical Systems의 특정 약정과 메모 만족 및 이행에 대한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보 요구 사항 및 연례 보고서.

또한 수탁자의 역할과 책임, 채무 불이행 및 구제 조치, 회사와 수탁자의 보유자 목록 및 보고서, 채권 보유자에 관한 조항 등에 관한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번 계약을 통해 Merit Medical Systems는 회사의 성장과 수익성을 보장하기 위해 전략적 재무 관리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금융 법안의 포괄적인 업데이트에는 보유자의 조치, 집행 증명 및 회사 채권의 절대 소유자 설정을 다루는 여러 섹션이 도입되었습니다.

섹션 8.01은 보유자가 취할 수 있는 조치를 다루고, 섹션 8.02는 이러한 보유자의 실행 증명 요구 사항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섹션 8.03은 누가 회사채의 절대 소유자로 간주되는지를 결정합니다. 섹션 8.04에서는 회사 소유 채권의 영향력을 무효화하고 섹션 8.05에서는 동의 철회 절차와 향후 보유자의 구속력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추가 섹션에서는 보유자 회의, 수탁자 또는 회사의 회의 소집, 투표 자격, 규정 및 투표 절차를 규정합니다. 중요한 것은 이러한 회의로 인해 채권 보유자의 권리가 지연되지 않도록 보장하는 조항도 있다는 것입니다.

보충 계약은 또한 보유자의 동의 여부와 그러한 계약의 효과에 대한 이행 규칙으로 다루어졌습니다. 또한 회사는 특정 조건에 따라 통합 및 합병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이에 따라 후속 회사가 대체됩니다.

업데이트된 법안에는 또한 설립자, 주주, 임원 및 이사에 대한 면책 ​​조항이 포함되어 계약서와 메모가 전적으로 기업의 의무임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법안은 지폐 전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전환 특권, 절차 및 가격 조정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또한 주식 전액 지급과 자본 확충, 재분류 및 보통주 변경의 영향을 다루고 있습니다. 수탁자와 기타 변환 대리인의 책임도 정의됩니다.


메리트 메디컬 시스템스(MMSI)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30% 오른 69.8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erit Medical Systems, Inc.는 주로 심장학, 방사선학, 종양학, 중환자 및 내시경에서 중재, 진단 및 치료 절차를 위한 일회용 의료 제품을 설계, 개발, 제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심혈관 및 내시경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말초 혈관 및 장기의 질병 진단 및 치료를 위한 말초 중재 제품을 제공합니다. 및 접근, 혈관조영술, 전기생리학 및 심장 리듬 관리, 체액 관리, 혈역학 모니터링, 지혈 및 다양한 심장 상태를 치료하기 위한 중재와 같은 심장 중재 제품. 이 회사는 또한 중요 관리 제품, 소독 보호 시스템, 주사기, 매니폴드 키트, 트레이 및 팩을 포함하는 맞춤형 절차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코팅된 튜브 및 와이어; 및 미세 전자 기계 시스템용 센서 구성 요소. 또한 레이저 절단 기관지 스텐트, 유선 및 직접 시각화 전달 시스템, 내시경으로 협착을 확장하기 위한 확장 풍선으로 구성된 폐 제품을 제공합니다. 위장병 제품; 및 내시경 및 기관지경 검사 절차를 위한 키트 및 액세서리. 이 회사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직접 판매 인력, 유통업체, OEM 파트너 또는 맞춤형 시술 트레이 제조업체를 통해 병원 및 대체 현장 기반 의사, 기술자 및 간호사에게 제품을 판매합니다. Merit Medical Systems, Inc.는 1987년에 설립되었으며 유타주 사우스 조던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메리트 메디컬 시스템스(MMS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