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전문학교 드론학과 드론 인재 육성, 2024학년도 신입생 선발
수능 성적표는 8일 나온다. 성적으로 인해 대학 선택의 폭이 좁은 내신 4·5·6등급 수험생들의 경우 대학·전문대학 수시, 정시 진로 대안으로 취업이 연계되는 전문학교에 주목하고 있다.

특히, 드론학과는 드론 분야 전문 역량을 높이고 드론 전문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한국IT전문학교 드론학과는 드론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202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고3수험생, 고졸자, 검정고시 합격자, 대학중퇴자 등을 대상으로 2024학년도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드론학과에서는 선행학습, 방학 중 심화 프로젝트 학기, 1년 프로젝트 진행을 통해 포트폴리오 제작을 실행하고 있다. 재학 중 프로그래밍 능력을 향상시키고 경력직 같은 신입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드론 전문 지식과 프로젝트팀을 가동하고 있다.

재단법인 한국IT교육재단 산하 한국IT전문학교는 교육부 산하 평생교육진흥원에서 운영하는 학점은행제에 의한 교육기관이다. 실제 필드에서 일했던 경험을 가진 교수진과 실무적인 것을 최우선으로 전문 교육 커리큘럼, 팀 프로젝트를 통해 실제 학생들의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IT인재로 성장시키고 있다.

현재 한국IT전문학교는 2024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게임학과, 인공지능학과, 정보보안학과 등 다양한 전공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공별로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고3 졸업예정자, 졸업생, 고졸 검정고시 합격생, 특성화고, 마이스터고 학생 등 차별 없는 잠재능력평가와 면접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