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최익훈 HDC현대산업개발 대표 "서산 스카이라인 만드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23년 하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최익훈 HDC현대산업개발 대표 "서산 스카이라인 만드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서산 센트럴 아이파크는 서산의 스카이라인을 만드는 지역 최고 높이 건축물이자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최익훈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사진)는 “혁신적인 평면설계를 통한 아이파크의 기준을 확립한 단지”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아이파크의 라이프플랫폼은 국내 주거문화의 기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안전문제에 대해서도 “설계 안전성 검토(DFS)와 스마트 안전 플랫폼을 적용한 시공으로 입주민에게 안전한 주거 공간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서산 센트럴 아이파크는 유리난간 일체형 창호 설계, 공공욕실 안방 부부욕실의 규격 동일화 등 혁신 평면설계를 도입하며 주목받고 있다. 단지 중앙광장은 특화 조경 설계가 적용됐다.

    HDC현산은 1990년대 국내 최초로 입주자 사전점검을 도입하며 주거 만족도를 끌어올리는 데 집중해 왔다. 작년 4월에는 밀착형 입주민 지원서비스인 컨시어지 서비스를 선보였다. 입주민의 하자 보수 신청부터 진행, 처리 상태를 알려주고 생활정보와 민원 처리 등을 맡는 가구별 전담 매니저를 지정하는 서비스다. 최 대표는 “혁신적 디자인과 주거공간의 아이파크를 선보여 미래 주거문화를 이끄는 라이프 플랫폼을 완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1. 1

      엠디엠플러스, 강남 접근·상품성 갖춘 세대 공존형 대단지

      국내 최대 부동산 디벨로퍼(개발업체) 엠디엠플러스가 경기 의왕시에 공급하는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이 2023년 한경주거문화대상 오피스텔대상으로 선정됐다. 의왕백운밸리에 조성돼 강남접근...

    2. 2

      구명완 엠디엠플러스 대표 "입지·상품·트렌드 모두 고려해 시장 개척"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아침’은 트렌드를 고려한 복합개발로, 서울 접근성과 높은 상품성을 갖춘 수도권 최고의 세대 공존형 대단지입니다.”구명완 엠디엠플러스 대표(사진)는...

    3. 3

      엠디엠플러스는, 국내 첫 시공사 지급보증 없는 PF 등 도입…개발업계 선도

      엠디엠그룹은 2006년 부산 해운대구 우동 부지를 시작으로 부동산 디벨로퍼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잠재해 있던 부동산 디벨로퍼 역량을 마음껏 펼쳐 ‘대우 월드마크 센텀’을 부산 해운대의 랜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