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마운트 글로벌(PARA) 수시 보고


파라마운트 글로벌(PARA)가 1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뉴욕에 본사를 둔 Paramount Global은 2025년 만기 4.750% 선순위 채권과 2026년 만기 3.450% 선순위 채권에 대한 현금 공개 제안에 대한 가격 조건을 발표했습니다. 이 제안은 등록된 모든 보유자에게 공개되며 각 제안은 개별적으로 수정될 수 있습니다. , 파라마운트에 의해 연장 또는 종료되었습니다.

각 증권 시리즈에 대한 총 대가는 해당 미국 재무부 증권의 ​​입찰 측 가격에서 계산된 만기 수익률에 대한 고정 스프레드를 기준으로 결정되었습니다. 기준수익률은 2023년 11월 9일 뉴욕시 시간 오후 2시에 결정되었습니다.

4.750% 선순위 채권의 미결제 원금은 5억 5,500만 달러, 기준 수익률은 5.162%, 원금 1,000달러당 총 고려 금액은 987.06달러입니다. 3.450% 선순위 채권의 미결제 원금은 1억 2,419만 달러, 기준 수익률은 4.748%, 원금 1,000달러당 총 고려 금액은 922.14달러입니다.

보유자는 2023년 11월 9일 오후 5시까지 유가증권을 입찰해야 하며, 보유 및 미지급 이자와 함께 유가증권에 대한 총 대가를 받게 됩니다. 해당 증권의 결제일은 2023년 11월 15일로 예상된다.

파라마운트는 해당 법률에 따라 제안에 적용되는 조건을 포기하거나, 제안을 연장 또는 종료하거나, 어떤 면에서든 제안을 수정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RBC Capital Markets, SMBC Nikko Securities America, TD Securities 및 Wells Fargo Securities는 모든 제안에 대한 딜러 관리자 역할을 하며 Global Bondholder Services Corporation은 입찰 대리인 역할을 합니다. 입찰절차에 관한 문의사항은 입찰담당자에게 전화나 이메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제안 및 모든 제안에 대한 질문은 딜러 관리자에게 직접 문의할 수 있습니다.

본 보도자료는 정보 제공용 도구일 뿐이며 증권을 매수 또는 매도하겠다는 제안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모든 증권에 대한 제안은 구매 제안 조건에 따라 이루어지며 관련 관할권 법률을 준수합니다.

선도적인 글로벌 미디어, 스트리밍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파라마운트는 보유자가 모든 제안과 관련하여 모든 증권을 제공해야 하는지 여부에 대해 어떠한 권장 사항도 제시하지 않습니다.

NASDAQ에 PARA 및 PARAA로 상장된 Paramount는 CBS, Showtime Networks, Paramount Pictures, Nickelodeon, MTV, Comedy Central, BET, Paramount+ 및 Pluto TV를 포함한 대표적인 소비자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광범위한 TV 및 영화 타이틀 라이브러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제작, 배포 및 광고 솔루션 분야의 강력한 역량과 함께 혁신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및 디지털 비디오 제품을 제공합니다.

보도 자료에는 미래 결과 및 사건에 대한 회사의 현재 기대를 반영하는 미래 예측 진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진술에는 회사의 스트리밍 사업과 관련된 위험, 소비자 시청률 변화, 광고 시장 상황, 업계 내 경쟁과 관련된 위험 등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이 내포되어 있습니다.


파라마운트 글로벌(PARA)은 1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25% 내린 12.1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Paramount Global은 전 세계적으로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운영됩니다. 회사는 뉴스 및 공보 방송,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일정을 배포합니다. 프라임 타임 코미디와 드라마, 리얼리티, 스페셜, 어린이 프로그램, 주간 드라마, 게임 쇼 및 심야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CBS 텔레비전 네트워크의 프로그램을 획득하거나 개발하고 일정을 잡습니다. 토크쇼, 법원 쇼, 게임 쇼 및 뉴스 매거진을 제작하거나 배포합니다. 29개의 방송 텔레비전 방송국을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스포츠 및 관련 콘텐츠는 물론 스트리밍 및 케이블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24시간 케이블 채널인 CBS 스포츠 네트워크를 운영합니다. 또한 주문형 디지털 구독 비디오 및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인 Paramount+를 운영합니다. 가입 케이블 네트워크, 가입 스트리밍, 프리미엄 및 기본 케이블 네트워크를 포함하여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에서 배포 및 시청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을 생성하고 획득합니다. 또한 회사는 영화를 개발, 제작, 자금 조달, 인수 및 배급합니다. Paramount Global은 이전에 ViacomCBS Inc.로 알려졌으며 2022년 2월에 회사 이름을 Paramount Global로 변경했습니다. 이 회사는 1986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Paramount Global은 National Amusements, Inc.의 자회사로 운영됩니다.

파라마운트 글로벌(PAR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