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라 테크놀로지스(ZBRA) 수시 보고


지브라 테크놀로지스(ZBRA)가 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Zebra Technologies Corporation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Form 8-K에 자세히 설명된 대로 경영진에 대한 중요한 변경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2023년 11월 3일부터 Joachim Heel은 최고 수익 책임자(CRO) 직위에서 물러나고 2023년 12월 1일 공식적으로 회사를 떠날 예정입니다.

힐의 회사 퇴사는 회사의 운영, 정책 또는 관행과 관련된 의견 차이 없이 우호적인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그는 관례적인 별거 계약을 체결할 것으로 예상되며, 그 계약 조건은 회사가 이전에 공개한 내용과 실질적으로 일치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Heel이 떠난 후, 전 EMEA 수석 부사장 겸 총괄 관리자였던 Richard Hudson이 2023년 11월 3일부터 CRO 역할을 맡았습니다.

회사는 2023년 11월 6일 보도 자료를 통해 이러한 변경 사항을 공개적으로 발표했습니다. 보도 자료는 제출된 내용에 따라 현재 보고서에 Exhibit 99.1로 첨부되어 있습니다.

Zebra Technologies는 델라웨어에 등록된 법인으로 일리노이주 링컨셔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회사의 클래스 A 보통주는 거래 기호 "ZBRA"로 나스닥 주식 시장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최근 보도 자료에서 디지털 비즈니스 솔루션의 선두 제공업체인 Zebra Technologies Corporation(NASDAQ: ZBRA)은 Richard Hudson을 CRO(최고 수익 책임자)로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발표는 2023년 11월 6일에 최고 법률 책임자, 법무 자문 겸 기업 비서인 Cristen Kogl의 권한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이전에 유럽, 중동, 아프리카(EMEA) 담당 수석 부사장 겸 총괄 관리자 직책을 맡았던 Hudson은 2014년부터 회사의 CRO를 맡아온 Joe Heel의 뒤를 이어받습니다. Richard Hudson은 2014년 Zebra Technologies의 일원으로 합류했습니다. 그는 Motorola Solutions의 Enterprise Business를 인수하여 EMEA 채널 및 솔루션 담당 부사장을 비롯한 다양한 직책을 맡았습니다.

빌 번스(Bill Burns) CEO는 핵심 시장, 인접 시장, 확장 시장에서 Zebra와 고객 및 파트너와의 관계를 더욱 강화할 그의 풍부한 경험을 언급하면서 Hudson의 역량에 대한 자신감을 표명했습니다. Burns는 또한 퇴임하는 CRO인 Joe Heel에게 회사에 기여한 것에 대해 감사를 표했습니다.

Richard Hudson은 Zebra의 최고 수익 책임자(CRO)로 임명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고객과 계속 협력하여 워크플로를 디지털화하고 자동화하겠다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Hudson은 Brunel University London에서 기계공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지브라 테크놀로지스(ZBRA)은 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53% 오른 214.3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Zebra Technologies Corporation은 자회사와 함께 전 세계 자동 식별 및 데이터 캡처 솔루션 업계에서 엔터프라이즈 자산 인텔리전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자산 인텔리전스 및 추적과 엔터프라이즈 가시성 및 이동성의 두 가지 부문에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라벨, 팔찌, 티켓, 영수증 및 플라스틱 카드를 생산하는 프린터를 설계, 제조 및 판매합니다. 개인 식별, 액세스 제어 및 금융 거래에 사용되는 이미지를 생성하는 승화 승화 열 카드 프린터; 데이터를 수동 RFID 트랜스폰더로 인코딩하는 RFID 프린터; 차량 마운트 및 배터리 충전기를 포함한 프린터용 액세서리 및 옵션; 프린터용 재고 및 맞춤형 열전사 라벨, 영수증, 리본, 플라스틱 카드 및 RFID 태그; 백신 유통에 주로 사용되는 온도 모니터링 라벨. 또한 다양한 유지 보수, 기술 지원, 수리 및 관리 및 전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위치 시스템 및 서비스; 및 태그, 센서, 익사이터, 미들웨어 소프트웨어 및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뿐만 아니라 재고 관리 솔루션, 견고한 태블릿, 엔터프라이즈급 모바일 컴퓨팅 제품 및 액세서리. 또한 회사는 바코드 스캐너, 이미지 캡처 장치 및 RFID 리더를 제공합니다. 인력 관리 솔루션, 워크플로 실행 및 작업 관리 솔루션, 처방적 분석 솔루션,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솔루션. 또한 유지 보수, 기술 지원, 수리, 관리 및 전문 서비스를 포함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구독 및 로봇 공학 자동화 솔루션. 이 회사는 직접 판매 인력과 채널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소매 및 전자 상거래, 제조, 운송 및 물류, 의료, 공공 부문 및 기타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69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리노이주 링컨셔에 본사가 있습니다.

지브라 테크놀로지스(ZBR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