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마이크로 컴퓨터(SMCI) 수시 보고


슈퍼 마이크로 컴퓨터(SMCI)가 2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저명한 하드웨어 기술 회사인 Super Micro Computer, Inc.는 2023년 10월 27일에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 현행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이 제출은 섹션 13 또는 15(d)에 따릅니다. 1934년 증권거래법.

Form 8-K는 기업이 주주들이 알아야 할 주요 사건을 발표하기 위해 SEC에 제출해야 하는 광범위한 서류입니다. 서류에는 증권법 규정 425에 따른 서면 의사소통, 교환법 규정 14a-12에 따른 자료 요청 또는 규칙 14d-1에 따른 개시 전 의사소통과 같은 특정 의무를 충족하기 위해 이루어졌는지 여부가 명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거래소법 2(b) 및 13e-4(c).

델라웨어에 설립된 Super Micro Computer, Inc.는 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서 SMCI라는 기호로 거래됩니다. 고성능, 고효율 서버 기술로 유명한 이 회사는 캘리포니아주 산호세 980 Rock Avenue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이 서류에는 회사가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기업인지 여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가 탈퇴하기로 결정했는지 여부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거래소법 제13(a)항에 따라 허용된 신규 또는 개정 재무회계 기준을 준수하기 위한 연장된 전환 기간입니다.

일반적으로 "기타 사건"과 관련된 항목 8.01의 보고서 내용은 제공된 정보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슈퍼마이크로컴퓨터(Super Micro Computer, Inc.)는 2024년 1월 22일에 가상 형식으로 2023회계연도 연례 주주총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 회의는 전적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11월 27일 현재 기록된 주주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2023.

올해 주주총회 날짜 변경으로 인해 회사는 주주 제안서 제출 마감일을 새롭게 정했습니다. 고려되려면 2023년 11월 6일까지 회사의 비서인 David Weigand가 제안서를 접수해야 합니다. 이 날짜 이후에 제출된 제안서는 고려되지 않으며 위임장 자료에서 제외됩니다.

주주 제안은 증권거래위원회(SEC)와 회사 내규에서 정한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또한, 회사의 지명자 이외의 이사 지명자를 지지하기 위해 위임장을 요청하려는 주주는 2023년 11월 23일까지 통지를 제공해야 합니다.

회사는 또한 연례 회의의 위임장 자료에 포함하려는 모든 주주 제안이 델라웨어 법률, SEC 규정 및 회사 내규를 준수해야 함을 상기시켰습니다. 규정 준수의 일환으로 회사는 인라인 XBRL 형식의 표지를 포함하여 양식 8-K의 현재 보고서를 전시회로 제출했습니다.



슈퍼 마이크로 컴퓨터(SMCI)은 2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81% 오른 241.4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uper Micro Computer, Inc.는 자회사와 함께 모듈식 및 개방형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고성능 서버 및 스토리지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조합니다. 솔루션은 전체 서버, 스토리지, 모듈식 블레이드 서버, 블레이드, 워크스테이션, 전체 랙, 네트워킹 장치, 서버 관리 소프트웨어, 서버 하위 시스템, 지원 및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랙마운트 및 블레이드 서버, 스토리지 시스템, 하위 시스템 및 액세서리를 포함하여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서버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Supermicro Server Manager, Supermicro Power Management 소프트웨어, Supermicro Update Manager 및 SuperDoctor 5를 포함한 Server Management Suite와 같은 서버 소프트웨어 관리 솔루션. 또한 서버 보드, 섀시, 전원 공급 장치 및 기타로 구성된 서버 하위 시스템 및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부속품. 또한 회사는 서버 및 스토리지 시스템 통합, 구성,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및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술 문서 서비스, 서비스 요구 사항 식별, 프로젝트 계획 작성 및 실행, 검증 테스트 및 교육 서비스 수행. 또한 서버 및 스토리지 시스템에 대한 헬프 데스크 및 현장 제품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유지 관리 및 기술 지원을 포함한 고객 지원 서비스. 이 회사는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컴퓨팅, 인공 지능, 5G 및 에지 컴퓨팅 시장에 제품을 제공합니다. 직접 판매원, 유통업체, 부가 가치 재판매업체, 시스템 통합업체 및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업체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주로 미국, 유럽, 아시아 및 국제적으로 운영됩니다. Super Micro Computer, Inc.는 1993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본사가 있습니다.

슈퍼 마이크로 컴퓨터(SMC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