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웰 인터내셔널(HON) 수시 보고


허니웰 인터내셔널(HON)가 1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개발 과정에서 Honeywell International Inc.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를 제출하여 2023년 10월 10일 현재 상태와 운영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이 양식 제출은 섹션 13에 따릅니다.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15(D).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에 주요 본사를 두고 있는 델라웨어주 법인 회사인 하니웰 인터내셔널(Honeywell International Inc.)은 법 제12(b)항에 따라 현재 등록된 다양한 형태의 증권을 공유해 왔습니다. 여기에는 주당 액면가 1달러인 보통주가 포함되며 Nasdaq Stock Market LLC에서 HON이라는 기호로 거래됩니다.

또한 Honeywell은 향후 몇 년 만기 만기 채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24년 만기 0.000%(HON 24A), 2027년 만기 3.500%(HON 27), 2028년 만기 2.250%(HON 28A), 2032년 만기 0.750%(HON 32), 3.750 2032년 만기 %(HON 32A) 및 2034년 만기 % 4.125(HON 34), 모두 The Nasdaq Stock Market LLC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따라 신흥 성장 기업이 아님을 확인했습니다. 또한 하니웰은 규정 준수를 위해 연장된 전환 기간을 사용할 것이라고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거래소법 제13(a)항에 따라 새로운 또는 개정된 재무회계 기준을 적용합니다.
Honeywell International Inc.는 2023년 10월 10일에 2024년 1분기부터 사업부를 재편성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산업 자동화, 에너지 및 지속 가능성 솔루션이라는 두 가지 새로운 사업 부문을 구성할 것입니다. 산업 자동화는 현재 안전 및 생산성 솔루션(SPS)에 포함된 감지 및 안전 기술, 생산성 솔루션 및 서비스, 창고 및 작업 흐름 솔루션으로 구성됩니다. 에너지 및 지속 가능성 솔루션에는 현재 PMT(Performance Materials and Technologies)에 포함된 UOP 및 Advanced Materials가 포함됩니다.

또한 Honeywell은 항공우주 및 Honeywell Building Technologies 부문의 이름을 각각 Aerospace Technologies 및 Building Automation으로 변경할 예정입니다. 다른 작업은 기업 및 기타 모두에 계속 표시됩니다.

회사는 또한 2023년 3분기 지침을 논의하는 보도 자료를 발표하고, 2024년 1월 1일부터 Lucian Boldea와 Ken West를 각각 산업 자동화, 에너지 및 지속 가능성 솔루션 부문의 사장 겸 CEO로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하니웰의 CEO인 비말 카푸르(Vimal Kapur)에게 보고하고 회사의 임원직을 맡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Honeywell의 과거 통합 재무 상태, 운영 결과 또는 현금 흐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2024년 1분기부터 회사는 이 네 가지 보고 부문을 기반으로 재무 성과를 보고할 예정입니다. 회사는 또한 올해 말과 2024년에 새로운 보고 구조와 일치하는 특정 과거 부문 결과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2023년 10월 10일자 보도 자료에 따르면, 변화하는 경제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Honeywell은 투자 포트폴리오의 중요한 전략적 재조정을 발표했습니다. 다국적 대기업은 세 가지 주요 글로벌 메가트렌드인 자동화, 항공의 미래와 에너지 전환.

이러한 움직임은 진화하는 시장 환경과 이러한 영역을 잠재적인 성장 엔진으로 인식하는 데 따른 것입니다. 자동화, 항공의 미래, 에너지 전환은 향후 급속한 확장과 발전을 경험할 가능성이 있는 분야로 확인되었습니다.

포트폴리오를 이러한 메가트렌드에 맞추기로 한 Honeywell의 결정은 혁신과 기술의 선두에 서겠다는 회사의 의지를 보여줍니다. 이는 또한 새로운 경제적 기회를 활용하기 위한 적극적인 접근 방식을 강조합니다.

전략적 변화는 하니웰이 1934년 증권거래법을 준수하는 일환으로 공개되었습니다. 회사는 이 법의 법적 요구 사항을 준수하면서 이러한 새로운 방향을 나타내는 보고서를 정식으로 승인했습니다.

포트폴리오 재조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규제 서류의 Exhibit 99에 나와 있습니다. 반면, Exhibit 104에는 추가 데이터 분석 및 해석을 위해 XBRL 태그가 내장된 표지 대화형 데이터 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허니웰 인터내셔널(HON)은 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01% 오른 186.5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Honeywell International Inc.는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기술 및 제조 회사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항공우주 부문은 보조 동력 장치, 추진 엔진, 통합 항공 전자 공학, 환경 제어 및 전력 시스템, 엔진 제어, 비행 안전, 통신, 항법 하드웨어, 데이터 및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레이더 및 감시 시스템, 항공기 조명, 고급 시스템 및 기기, 위성 및 우주 부품, 항공기 바퀴 및 브레이크, 예비 부품; 수리, 정밀 검사 및 유지 보수 서비스; 열 시스템, 무선 연결 및 관리 서비스. 회사의 Honeywell Building Technologies 부문은 건물 제어 및 최적화를 위한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에너지 관리를 위한 센서, 스위치, 제어 시스템 및 기기; 액세스 제어; 비디오 감시; 화재 제품; 및 시스템의 설치, 유지 관리 및 업그레이드. 성능 재료 및 기술 부문은 자동화 제어, 계측, 소프트웨어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촉매 및 흡착제, 장비 및 컨설팅; 방탄복, 나일론, 컴퓨터 칩, 제약 포장 등 최종 제품을 제조하는 재료는 물론 하이드로플루오로-올레핀 기술을 기반으로 지구온난화 가능성이 낮고 감소된 재료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안전 및 생산성 솔루션 부문은 개인 보호 장비, 의류, 장비 및 신발을 제공합니다. 가스 감지 기술; 클라우드 기반 알림 및 비상 메시지 모바일 장치 및 소프트웨어; 공급망 및 창고 자동화 장비, 소프트웨어 솔루션; 맞춤형으로 설계된 센서, 스위치 및 컨트롤; 데이터 및 자산 관리 생산성 소프트웨어 솔루션. 이 회사는 1906년에 설립되었으며 노스캐롤라이나 주 샬럿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허니웰 인터내셔널(HO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