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us Medical Inc(GMED) 수시 보고


Globus Medical Inc(GMED)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발표에 따르면 Globus Medical, Inc.와 NuVasive, Inc.는 실질적인 최종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두 회사는 수탁자인 Wilmington Trust, National Association과 함께 NuVasive의 총 원금 총액 4억 5천만 달러, 2025년 만기 0.375% 전환선순위 채권과 관련된 기존 계약에 대한 첫 번째 추가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두 회사의 합병으로 인해 채권의 조건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전에는 NuVasive의 재량에 따라 Notes를 현금, NuVasive 보통주 또는 이들의 조합으로 전환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계약에 따라 해당 채권은 NuVasive의 선택에 따라 현금, Globus 클래스 A 보통주 또는 이들의 조합으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초기 전환율은 채권 원금 $1,000당 Globus A급 보통주 8.0399주입니다.

또한 특정 기업 행사 또는 NuVasive의 환매 통지로 인해 노트 전환을 선택한 보유자의 전환율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과이자 및 미지급 이자에 대해서는 전환율이 조정되지 않습니다.

Globus는 또한 첫 번째 보충 계약의 일부로 계약에 따른 NuVasive의 의무를 보장하기로 합의했습니다.

해당 채권은 연 0.375%의 이자율을 가지며, 조기에 환매, 상환 또는 전환되지 않는 한 2025년 3월 15일에 만기됩니다. 채권 보유자는 2024년 9월 15일까지 특정 기간 동안 지정된 조건 하에서 이를 전환할 수 있는 옵션을 갖게 됩니다. 이후 만기 전 두 번째 예정 거래일까지 보유자는 언제든지 채권을 전환할 수 있는 옵션을 갖게 됩니다. 정황.

Globus Medical과 NuVasive 간의 이번 계약은 합병 과정에서 중요한 발전을 의미하며 2025년 만기 전환선순위 채권의 전환 조건을 명확하게 제공합니다.
의료기기 회사인 NuVasive는 2024년 9월 15일까지 채권 전체 또는 일부를 상환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상환은 Globus 클래스 A 보통주의 마지막 보고 판매 가격이 연속 30거래일 중 최소 20거래일 동안 전환가격의 130%. 환매 가격은 채권의 원금에 경과 및 미지급 이자를 더한 금액과 동일합니다. NuVasive는 환매일로부터 60일에서 75일 사이에 서면 환매 통지를 제공해야 합니다.

법적 계약인 계약서는 글로버스 또는 그 자회사가 발행할 수 있는 부채 금액에 대해 어떠한 제한도 두지 않습니다. 그러나 Globus와 관련된 특정 근본적인 변화가 발생하는 경우 채권 보유자는 NuVasive가 원금 금액에 발생 및 미지급 이자를 더한 환매 가격으로 자신의 채권을 현금으로 환매하도록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본 발표에 제공된 설명은 포괄적이지 않으며 전체 세부 사항은 기본 계약서 및 첫 번째 보충 계약서를 참조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해당 문서는 공고문에 첨부자료로 첨부됩니다.

별도의 소식에 따르면 Globus는 최근 2023년 9월 1일에 NuVasive와의 합병을 완료했습니다. 합병 계약 조건에 따라 NuVasive는 Zebra Merger Sub와 합병되어 Globus의 전체 지분을 소유한 자회사가 되었습니다. NuVasive의 보통주 1주는 Globus Class A 보통주 0.75주로 전환되었습니다.


Globus Medical Inc(GMED)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04% 내린 53.5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의료 기기 회사인 Globus Medical, Inc.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근골격계 질환 환자를 위한 의료 솔루션을 개발하고 상용화합니다. 척추경 나사 및 봉 시스템, 플레이팅 시스템, 추간 스페이서, 퇴행성, 기형, 종양 및 외상 상태를 치료하기 위한 체절제 장치를 포함하는 전통적인 융합 임플란트와 같은 척추 제품을 제공합니다. 동적 안정화, 전체 디스크 교체 및 극간 주의 산만 장치로 구성된 동작 보존 기술에 대한 치료 옵션; 척추 압박 골절을 치료하기 위한 중재적 통증 관리 솔루션; 및 동종이식 및 합성 대체물로 구성된 재생 생물학적 제품. 이 회사는 또한 골절판, 압축 나사, 골수내 손톱 및 외부 고정 시스템을 포함한 정형외과 외상 치료용 제품을 제공합니다. 모듈식 고관절 줄기와 비구 컵, 후방 안정화 및 십자 유지 무릎 인공관절 치환술을 포함한 고관절 및 무릎 관절 솔루션. 또한 인간 세포, 조직, 세포 및 조직 기반 제품을 유통하고 있습니다. Globus Medical, Inc.는 2003년에 설립되었으며 펜실베니아주 Audubon에 본사가 있습니다.

Globus Medical Inc(GMED)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