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는 한국경제신문의 디지털 미디어인 한경닷컴에서 개발한 개별 종목에대한인공지능(AI) 알고리즘 업체의 투자 의견을 종합한 'AI 컨센서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한경유레카] 아이패밀리에스씨 52주 신고가 경신... 한경유레카 수익률은 28.79% 기록


28일 아이패밀리에스씨가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아이패밀리에스씨는 신고가 경신 후, 오전 9시 54분 기준으로 29,300에 거래되고 있다.

아이패밀리에스씨는 색조화장품 브랜드 '롬앤'과 웨딩 서비스 브랜드 '아이웨딩'을 중심으로 뷰티/생활 분야의 브랜드를 운용한다. 18-24세를 타겟으로 색조화장품을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달라진 유통채널 별 판매액 비중에 따라 H&B스토어와 온라인 위주의 판매를 통해 경쟁사 대비 높은 판매를 보이고 있다.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기관이 31.0만주를 순매수한 반면, 외국인은 16.6만주를 순매도했고, 개인들도 17.5만주를 순매도했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13일 연속 36.6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최근 3일간 기관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한경유레카는 아이패밀리에스씨에 대해 8월 9일 매매의견을 제시했다. 오늘까지 아이패밀리에스씨를 보유했다면 수익률은 약 28% 이다.

한경유레카에서 관심종목을 검색하면 AI 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있다.

한경닷컴은 한경유레카 출시를기념해 ‘1개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원하는 AI 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1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있다. 한경유레카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 혹은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한경유레카바로가기
▶앱다운로드받기

아이패밀리에스씨 샘표식품 포스코인터내셔널 포스코DX 오르비텍

본 글은 투자 참고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