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다임 그룹(TDG) 수시 보고


트랜스다임 그룹(TDG)가 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항공우주 부품 제조업체인 TransDigm Group Incorporated는 14억 5천만 달러의 선순위 보안 채권 제공 가격을 발표했습니다. 2023년 8월 18일 마감 예정인 이번 공모는 트랜스다임의 100% 자회사인 트랜스다임이 발행한다. 2030년 만기 6.875% 선순위 채권은 원금의 100%로 발행된다.

채권은 TransDigm Group과 발행자의 선순위 담보 신용 시설 하에서 차용자 또는 보증인인 제한된 자회사에 의해 보증됩니다. 또한 발행자 또는 그 보증인의 자본 시장 부채를 발행하거나 보증하는 TransDigm Group 및 그 제한된 자회사는 특정 예외를 제외하고 최소 2억 달러의 총 원금을 보증합니다.

1933년 증권법에 의거한 등록 면제에 의존하는 자격을 갖춘 기관 구매자 및 비미국인에게 제안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채권 및 관련 보증은 증권법 또는 주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았으므로 등록 또는 적용 가능한 면제 없이 미국에서 제공 또는 판매됩니다.

TransDigm Group은 2026년 만기인 6.375% 선순위 후순위 채권과 TD UK의 2026년 만기인 6.875% 선순위 후순위 채권을 모두 상환하고 급여 관련 현금과 함께 공모 순수익금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보험료, 수수료 및 비용.

이 발표는 증권 매도 제안 또는 매수 제안 권유를 구성하지 않으며, 주 또는 외국 관할권에서 언급된 증권의 판매는 관련 증권법에 따라 등록 또는 자격 없이 불법입니다.
항공우주 제조 회사인 TransDigm Group은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된 Form 8-K의 현재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진술은 회사의 실제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을 강조합니다. 언급된 주요 위험 중 하나는 COVID-19 대유행이 TransDigm Group의 사업, 재무 상태 및 유동성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회사의 운영은 또한 일반적인 경제 상황의 영향을 받는 비행 시간과 고객의 수익성에 민감합니다. 언급된 다른 위험에는 지정학적 사건, 사이버 보안 위협, 자연 재해 및 기후 변화 관련 사건이 포함됩니다. TransDigm Group의 특정 고객에 대한 의존도와 정부 공급자로서의 위상도 위험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채권 제공 완료와 뛰어난 2026년 후순위 채권 및 영국 채권의 상환에 대해 논의합니다. 보유 현금과 함께 오퍼링의 순수익금은 환매 및 관련 비용에 사용됩니다. 보고서는 환경 책임, 소송, 원자재 비용, 세금 및 규제 증가와 같은 잠재적 위험을 언급하며 결론을 내립니다.


트랜스다임 그룹(TDG)은 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13% 내린 869.9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TransDigm Group Incorporated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항공기 부품을 설계, 생산 및 공급합니다. 전력 및 제어 부문은 기계/전자-기계 액추에이터 및 제어, 점화 시스템 및 엔진 기술, 특수 펌프 및 밸브, 전력 조절 장치, 특수 AC/DC 전기 모터 및 발전기, 배터리 및 충전기, 데이터버스 및 전력 제어, 센서 제품을 제공합니다. , 스위치 및 릴레이 패널, 호이스트, 윈치 및 리프팅 장치, 화물 적재 및 처리 시스템. 이 부문은 엔진 및 전원 시스템 및 하위 시스템 공급업체, 항공사, 타사 유지보수 공급업체, 군수 구매 대리점 및 수리 창고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에어프레임 부문은 엔지니어링 래칭 및 잠금 장치, 엔지니어링 로드, 엔지니어링 커넥터 및 엘라스토머 씰링 솔루션, 조종석 보안 구성 요소 및 시스템, 조종석 디스플레이, 엔지니어링 오디오, 라디오 및 안테나 시스템, 화장실 구성 요소, 안전 벨트 및 안전 장치, 엔지니어링 및 맞춤형을 제공합니다. 내부 표면 및 관련 부품, 열 보호 및 단열 제품, 조명 및 제어 기술, 낙하산. 이 부문은 기체 제조업체, 객실 시스템 및 하위 시스템 공급업체, 항공사, 타사 유지보수 공급업체, 군수 구매 대리점 및 수리 창고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항공 부문은 지상 운송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안전 벨트 및 안전 장치를 제공합니다. 우주 응용 분야를 위한 전기 기계 액추에이터; 육상 가스터빈용 유압/전자기계식 액츄에이터 및 연료 밸브; 광업, 건설 및 기타 산업에서 사용되는 중장비 급유 시스템; 에너지 및 석유 및 가스 시장을 위한 터빈 제어. 이 부문은 오프로드 차량 및 하위 시스템 공급업체, 어린이 보호 시스템 공급업체, 위성 및 우주 시스템 공급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및 중장비 제조업체. TransDigm Group Incorporated는 1993년에 설립되었으며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 있습니다.

트랜스다임 그룹(TDG)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