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1군단 광개토부대 찾은 효성, 지원금 전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정원 효성 커뮤니케이션실장(왼쪽)이 강호필 육군 1군단장에게 지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정원 효성 커뮤니케이션실장(왼쪽)이 강호필 육군 1군단장에게 지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효성이 경기 고양시 육군 1군단 광개토부대를 방문해 위문금, 장병 복리후생 지원금 등 4400만원을 전달했다. 이 위문금은 체력단련실 조성 등 군 부대 발전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효성은 2010년 광개토부대와 1사1병영 자매결연을 하고 매년 부대를 방문해 위문금을 전달했다. 독서카페와 세탁방을 건립하고 체력단련 용품 등을 지원했다.

    조현준 효성 회장은 “국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분들을 제대로 기억하고 예우해야 한다”며 “이번 지원금이 나라를 지키기 위해 밤낮없이 헌신하는 장병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효성은 ‘나눔으로 함께하겠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보훈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달엔 임직원이 국립현충원 묘역을 정화하는 자원봉사 활동을 했다.

    강미선 기자 misunn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농협은행, 청년 채무자 재기 돕는다

      농협은행이 청년 채무자 지원에 나선다. 농어촌 학자금대출 장기 연체자의 신용 회복을 돕기 위한 ‘초록사다리 신용지원 프로젝트’를 시작하면서다. 성실 상환 조건을 충족할 수 있는 청년 연체자를 대...

    2. 2

      서울시, 마트 냉장고에 門 달아준다

      서울시가 식품매장 마트 등에 쓰이는 개방형 냉장고에 문을 설치하는 사업을 추진한다고 6일 밝혔다.현재 주요 마트와 편의점 등에선 문이 없는 개방형 냉장고에 음료와 신선 식품 등을 두고 있다. 소비자가 집어 들어 유통...

    3. 3

      포스코홀딩스, 멸종위기종 보호·로드킬 방지·숲 조성

      포스코그룹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생물 다양성 보전에 앞장서고 있다.포스코홀딩스는 지난해 그룹 ESG 협의회에서 탄소, 안전과 함께 생물 다양성을 3대 핵심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