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엣지(SEDG) 수시 보고


솔라엣지(SEDG)가 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SolarEdge Technologies, Inc.는 2023년 연례 주주 총회에서 수정 및 재명시된 법인 설립 증명서에 대한 개정안을 발표했습니다. 개정안에는 3년에 걸쳐 모든 이사에 대한 연간 선거를 단계적으로 실시하고, 절대다수 투표 요건을 제거하고, 연방 포럼 선택 조항을 추가하는 내용이 포함됩니다. 재지정된 증명서는 델라웨어 주 장관에게 제출되었으며 제출 즉시 효력이 발생했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지배구조를 간소화하고 의사결정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모 회사의 연차총회에서 주주들이 7가지 안건에 대해 의결했다. 여기에는 이사회 구성원 2명 선출, 회사 감사 임명 비준, 지명 임원 보수 승인 등이 포함되었습니다. 주주들은 또한 향후 자문 투표의 선호 빈도와 회사의 법인 설립 증명서 수정 승인에 대해 투표했습니다. 이러한 수정 사항에는 이사회의 기밀 해제와 압도적 다수결 투표 요건의 제거가 포함됩니다. 인증서 개정 및 재지정된 인증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2023년 4월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회사의 최종 위임장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투표 결과는 현재 양식 8-K로 보고하십시오.


솔라엣지(SEDG)은 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6% 내린 293.3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olarEdge Technologies, Inc.는 자회사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태양광 발전(PV) 설비를 위한 직류(DC) 최적화 인버터 시스템을 설계, 개발 및 판매합니다. 태양광, 에너지 저장, e-모빌리티, 중요 전력 및 자동화 기계의 5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주거용, 상업용 및 소규모 유틸리티 규모의 태양열 설비에 사용되는 인버터, 전력 최적화기, 통신 장치 및 스마트 에너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파워 옵티마이저 및 인버터로부터 정보를 수집 및 처리하고 태양광 PV 시스템을 모니터링 및 관리하는 클라우드 기반 모니터링 플랫폼. 또한 주거용, 상업용 및 대규모 PV, 에너지 저장 및 백업, 전기 자동차 충전, 가정 에너지 관리 솔루션 및 그리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모빌리티, 자동화 기계, 리튬 이온 셀 및 배터리 팩, 무정전 전원 공급 솔루션, 가상 발전소는 물론 그리드의 부하를 관리하고 그리드 안정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회사는 사전 판매 지원, 지속적인 교육 및 기술 지원과 설치 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태양광 PV 시스템 제공업체에 제품을 판매합니다. 태양광 설치 및 유통업체, 전기 장비 도매업체, PV 모듈 제조업체, 엔지니어링, 조달 및 건설 회사. SolarEdge Technologies, Inc.는 2006년에 설립되었으며 이스라엘 헤르츨리야에 본사가 있습니다.

솔라엣지(SEDG)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