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VR Energy, Inc.(CVI) 수시 보고


CVR Energy, Inc.(CVI)가 1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Ted Papapostolou는 2021년 11월과 2020년 4월부터 Icahn Enterprises L.P.의 최고재무책임자(CFO) 및 최고회계책임자(CFO)를 역임했습니다. David Willetts는 다른 이사회 공약의 결과로 이사회 및 위원회에서 사임했습니다. 회사, 아이칸. Enterprises 및 Viskase Companies, Inc.는 회사 보통주 약 71%를 간접적으로 소유하고 있는 Carl C. Icahn이 각각 간접적으로 통제합니다.


다음 전시물은 양식 8-K의 현재 보고서의 일부로 "제공"됩니다. 항목 9.01. 재무 제표 및 전시.




CVR Energy, Inc.(CVI)은 1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34% 오른 29.7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VR Energy,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에서 석유 정제 및 질소 비료 제조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석유 및 질소 비료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석유 부문은 가솔린, 디젤 연료 및 기타 정제 제품을 정제 및 판매합니다. 또한 캔자스 남동부에 있는 코크스 중간 신 원유 정제소를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및 오클라호마주 Wynnewood에 있는 원유 정제소와 물류 자산을 지원합니다. 이 부문은 주로 소매업체, 철도, 농장 협동조합 및 기타 정유업체/마케터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질소 비료 부문은 북미에서 애완용 코크스 가스화 공정을 활용하여 질소 비료 제품을 생산하는 질소 비료 공장을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리노이주 이스트 더뷰크에 있는 질소 비료 시설에서는 암모니아와 요소 질산 암모늄(UAN) 형태의 질소 비료를 생산합니다. 주로 농업 고객에게 UAN 제품을 판매합니다. 농업 및 산업 고객에게 암모니아 제품. 이 회사는 1906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슈거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CVR Energy, Inc.는 Icahn Enterprises L.P.의 자회사입니다.

CVR Energy, Inc.(CV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