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ldex Therapeutics, Inc.(CLDX) 수시 보고


Celldex Therapeutics, Inc.(CLDX)가 2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Rita Jain, M.D.는 2023년 2월 16일에 당사 이사회(이하 "이사회")의 구성원으로 임명되었습니다. Dr. Jain은 회사의 다음 연례 주주총회 또는 그녀의 후임자가 선출되어 자격을 갖출 때까지 이 직책을 맡게 됩니다. , 그녀의 이전 사임 또는 제거에 따라.


2023년 2월 16일 회사는 Dr. Jain의 임명을 알리는 보도 자료를 발표했습니다. 보도 자료 사본은 여기에 Exhibit 99.1로 제공됩니다. Form 8-K의 일반 지침 B.2에 따라 Form8-K에 대한 현재 보고서의 항목 7.01에 있는 정보는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Exhibit No. 99.1 2023년 2월 16일자 보도 자료. 재무 제표 및 증거.




Celldex Therapeutics, Inc.(CLDX)은 2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21% 내린 42.0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바이오 제약 회사인 Celldex Therapeutics, Inc.는 다양한 질병의 치료를 위한 치료용 단일클론 및 이중특이성 항체 개발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신약 후보로는 염증성 질환 및 다양한 형태의 암 환자를 치료하기 위한 항체 기반 치료제가 있다. 회사의 임상 개발 프로그램은 수용체 티로신 키나제 KIT에 결합하고 그 활성을 억제하는 I상 단일클론 항체인 CDX-0159입니다. CDX-1140은 다양한 암세포에서 발현될 뿐만 아니라 수지상 세포, 대식세포, B 세포에서 발견되는 면역 반응의 핵심 활성제인 CD40을 표적으로 하는 인간 작용제 단일클론 항체입니다. 그리고 이중특이성 항체인 CDX-527은 항종양 T 세포의 프라이밍 및 활성화를 돕기 위해 CD27 공동자극과 PD-L1/PD-1 경로 차단을 결합하기 위해 회사의 독점적인 활성 항-PD-L1 및 CD27 인간 항체를 사용합니다. CD27 공동 자극을 통한 반응. 이 회사는 CD27에 대한 인간 항체를 개발하기 위해 Southampton 대학과 연구 협력 및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CDX-301 및 CD40 리간드에 대한 독점권을 보유한 Amgen Inc. 그리고 예일대학교. Celldex Therapeutics, Inc.는 1983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뉴저지주 햄튼에 있습니다.

Celldex Therapeutics, Inc.(CLD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