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국전자, 신제품 '에어셀 무결점 탄소매트' 27일 현대홈쇼핑 런칭 방송 진행
생활가전 기업 보국전자가 22년 신제품 '에어셀 무결점 탄소매트'의 런칭 방송을 27일에 진행한다.

이번 런칭 방송은 27일 오전 7시 15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되며, 런칭 방송 중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셀 무결점 탄소매트는 지난 8월 말부터 최근까지 자사 직영몰과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했으며, 정식 런칭 전에도 큰 관심을 받았다.

보통 시중의 온수매트는 물 빼기 및 보충이 번거롭고, 순환 펌프에서 소음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거나 물통 내 세균 발생 가능성이 있어서 불편함이 있다. 그러나 물을 사용하지 않는 탄소매트는 이와 같은 문제점이 해결되어 더욱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보국 에어셀 인체감지 무결점 탄소매트 카모플라쥬'는 강도, 전기 전도성, 열 전도성이 우수한 탄소 나노 튜브 구조의 탄소 섬유로 만든 원단을 사용한 제품이다. 탄소 섬유는 무게가 강철 대비 1/5 수준으로 가볍고, 10배 이상의 강도를 가진 미래형 신소재로, 원적외선 방출, 뛰어난 내열성 및 탄성률, 초경량, 고강도, 비부식성 등의 특징을 지닌다.

이에 열선을 따라서만 열이 생기는 기존의 온열 매트 및 탄소 열선만을 사용한 타사의 1세대 탄소매트와 다르게 보국 탄소매트는 탄소 함유 원단을 적용해 매트 전체에 열이 골고루 전달되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빠르게 따뜻하게 만든다. 원단에 형광증백제를 넣지 않아 아토피, 피부염 등의 알레르기성 접촉염을 예방했고, 피부 자극도 줄였다. 또 유아용 섬유 제품 유해물질기준 만족, 유해물질 및 라돈/토론 불검출 검증, 영국 국가공인 영국 알러지 협회의 알러지UK(Allergy UK) 인증을 받아 온 가족이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방염 원단으로 화재 위험도 방지했다. 알루미늄 시트를 사용한 무전자계 6중 카본 열선을 적용하여 과열 및 전자파 문제를 해결했고,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의 전자파 안심 'EMF 인증'도 획득했다. 또한 카본 함유 피복이 적용된 열선과 탄소 원단을 통해 원적외선이 방출되며, 열 작용이 크고 침투력이 좋은 원적외선이 몸 속 깊이 들어와 열을 전달하여 온몸의 피로를 녹이고 혈액순환을 돕는다.

이외에도 국내 최초 특허 등록된 전자파 프리존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전원을 켜면 자동으로 전자파 발생 여부를 감시하고, 전자파 감지 시 조절기 램프에 빨간 불이 켜진다. 이때 '전자파' 버튼을 누르면 특허받은 조절기 기술로 전자파가 자동으로 배출되기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보국전자 관계자는 "보국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신제품 에어셀 무결점 탄소매트의 홈쇼핑 런칭 방송을 오는 27일 진행하게 되었다. 방송 중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보다 다양한 구성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