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 딜부터 라이브 커머스까지, 특가로 한 번에” 인터파크, 월간 테마 프로모션 ‘6월 인생주간’ 진행
인터파크가 월간 테마 프로모션 ‘6월 인생주간’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인생주간(인터파크로 생활하는 주간)’은 인터파크가 전개하고 있는 월간 최대 규모의 통합 프로모션이다. 여행∙쇼핑∙티켓 카테고리의 시즌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아 특가로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상품 특성에 따라 할인 쿠폰, 타임 딜, 라이브 커머스 등 다채로운 코너를 운영하여 구매 편의성을 제고했다.

이번 ‘6월 인생주간’은 코로나19 엔데믹에 발맞춰 여행 카테고리 혜택을 강화했다. 바로 여행 상품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여행 지원금 코너를 신설한 것.

이를 통해 국내여행 상품 3만 원 할인 쿠폰, 해외여행 상품은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쇼핑 지원금 코너에서는 2,500원, 15,000원 등 할인 쿠폰 2종을 제공하여 보다 저렴하게 인생주간 전용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인생주간’의 하이라이트 코너인 ▲인생 타임딜 코너도 매일 오전 10시에 진행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13일 크록스 크록밴드(29,300원) △15일 배상면주가 느린마을막걸리 750ml 5개 세트(9,900원) 등이 있다.

이외에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카테고리 별 인기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인생 특가 코너와 라이브 커머스 ▲인터파크TV 코너 등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