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주아, SBS '너의 밤이 되어줄게' 캐스팅…드라마 첫 데뷔


H&엔터테인먼트의 신예 주아가 SBS '너의 밤이 되어줄게'에 캐스팅됐다.

H&엔터테인먼트 홍민기 대표는 "주아는 통통 튀는 발랄함과 단아한 매력까지 모두 갖춰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가진 신예다"면서 "'너의 밤'을 시작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며 차세대 루키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서포트하겠다"고 전했다.

오는 7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몽유병을 앓고 있는 월드스타 아이돌과 비밀리에 이를 치료해야 하는 신분위장 입주 주치의의 달콤 살벌한 멘탈 치유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주아는 '너의 밤이 되어줄게'에서 방송국 작가 김연정 역으로 분한다. 김연정은 보는 사람마저 기분 좋아지는 밝은 에너지와 사랑스러운 매력 가진 인간 비타민으로 이야기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앞서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정인선을 필두로 라이징 스타인 이준영, 장동주, 윤지성 등의 출연 소식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더불어 신인 배우 주아가 캐스팅돼 새로운 루키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통통 튀는 에너지와 청순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주아는 올해 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너의 밤이 되어줄게'로 연기자로서 본격적인 첫걸음을 내딛는다. 이번 작품에서 개성 있는 연기로 캐릭터의 매력을 살리며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단단히 찍겠다는 각오다. 이를 시작으로 멋진 연기자로 성장해나갈 주아. 앞으로 펼쳐질 주아의 행보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SBS 새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11월 7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