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권 비즈니스 황금입지… 강남 월드메르디앙 프레스티지 아파트 공급
직장인 인구가 다수 밀집된 강남대로 일대가 국내 최대의 비즈니스 업무특구로 거듭날 예정이다. 양재ㆍ우면동 일대 R&D 혁신지구 내 AI지원센터 착공을 비롯해, 롯데칠성부지 재정비 사업, 코오롱 스포렉스 완공 예정 등의 대형 개발호재로 성장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기 때문이다.

더불어 양재역은 기존 3호선과 신분당선에 이어 GTX-C노선 및 복합환승센터 선정으로 교통의 요충지로서 확장 기대도 크다.

이처럼 풍부한 배후수요와 최고의 교통 환경을 갖춘 곳에 럭셔리 소형 주거상품이 공급되어 직주근접을 선호하는 1~2인 가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양재역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강남 월드메르디앙 프레스티지 아파트는 실투자금 6억 원대부터 가능한 소형 브랜드 아파트로, 일부 세대 명품 3베이 적용과 지하 1층~지상 11층 1개동 총 29세대 규모로 설계된다. 또한, 대지면적 622.80㎡로 높은 대지지분과 4층 규모의 근생시설을 별도 보유하고 있어 높은 투자가치도 예상된다.

강남 주거 진입의 벽도 높지 않은 편으로, 강남권 무제한 전매와 청약 및 실거주 없이 준공 이후 즉시 임대사업이 가능해 강남업무권역(GBD) 및 교통접근 최고 지점의 입지에서 공실 걱정 없는 안정적인 임대수익도 창출할 수 있다.

강남 프리미엄을 골고루 갖춘 강남 월드메르디앙 프레스티지 아파트는 내부시설의 품격도 남다르다. 스마트한 내 집 관리를 할 수 있는 차세대 홈네트워크 시스템과 붙박이장, 천장 시스템 에어컨 및 강마루 시공, 고급 주방가구, 빌트인 드럼세탁기 및 전기건조기, 터치식 절수기, 전열교환기 등 최신식 설비로 트렌디하고 쾌적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외부시설 역시 우수한 인프라를 자랑하는데, 서초구청, 서울행정법원, 양재파출소 등의 관공서와 예술의전당, 강남세브란스병원, 서초보건소, 대형 마트, 금융시설, 남부터미널, 말죽거리공원, 양재천, 명품 학군 등 다채로운 편의시설들이 인접해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준다.

이와 같이 양재역은 강남 진입의 시작점일 뿐만 아니라, 판교, 분당, 용인 등 인접 도시의 추가 인구 유입으로 지속적인 지가 상승이 예견되는 전도유망한 지역이다.

광역 교통 랜드마크와 대형 개발호재로 고급 비즈니스 업무특구 성장 가능성을 지닌 곳에 희소성 있는 럭셔리 소형 아파트의 공급은 천정부지로 상승하고 있는 부동산 시장 상황 속에 ‘강남을 소유할 수 있는’ 탁월한 미래가치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新강남 주거 라이프’를 펼칠 수 있는 강남 월드메르디앙 프레스티지 아파트 신탁사는 우리자산신탁㈜, 시공 ㈜코렘시스, 시행 ㈜베네토아이앤디, PM 월드건설산업㈜, 분양은 ㈜시원개발이 각각 맡는다.

분양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에 위치하며, 방문 고객과 계약자에 한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분양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