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커밍순 티저 공개…4월 13일 컴백 예고


강다니엘이 다시 한번 가요계를 흔든다.

강다니엘은 18일 0시 커넥트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Coming Soon` 티저를 깜짝 공개하고 컴백을 암시했다. `2021.04.13 6PM(KST)`라는 문구로 컴백 시점을 가리켰다. 지난 2월 싱글 `PARANOIA`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것에 이은 쉼표 없는 질주다. "2021년은 특별한 터닝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공언했던 부분이 현실화되고 있다.

`PARANOIA`가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만큼 이번 컴백은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6개월 만의 컴백을 알렸던 `PARANOIA`는 강다니엘의 위력을 여실히 보여줬다. 단 2주의 활동이었지만 국내외 음원차트는 물론 각종 음악 방송 트로피를 휩쓸었고, 뮤직비디오는 이틀만에 1000만뷰, 4일만에 2000만뷰를 넘어서며 자체 기록을 새로 썼다. 글로벌 팬덤으로 확장된 강다니엘의 브랜드 파워를 확인시켰다.

하지만 `PARANOIA`는 "예고편"이라고 말하면서, 향후 펼쳐질 음악 활동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졌다.

강다니엘은 지난해 `COLOR` 시리즈인 미니앨범 `CYAN`, `MAGENTA`, 두 편의 스토리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출발과 입지를 다졌다. 앨범 판매고는 100만장을 훌쩍 넘기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다. 이번에는 과연 어떠한 음악을 담아올 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강다니엘은 이번 티저를 시작으로, 새롭게 선보일 음악에 대한 힌트를 하나씩 공개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