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종로 휴스턴 오피스텔 창경궁, 1~2인 가구 맞춤형…임대수요 풍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종로 휴스턴 오피스텔 창경궁, 1~2인 가구 맞춤형…임대수요 풍부
    최근 아파트 규제가 강화되면서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저금리 시대 서울 종로구 도심에 들어서는 ‘휴스턴 오피스텔 창경궁’에 투자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종로 휴스턴 오피스텔 창경궁, 1~2인 가구 맞춤형…임대수요 풍부
    원남동에 들어서는 이 오피스텔은 지하 3층~지상 9층, 3개 동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 17~33㎡의 원룸뿐 아니라 1.5룸, 2룸 총 130실로 공급될 예정이다.

    주변에 임대 수요가 많다. 근무 인원이 6400명에 달하는 서울대병원이 걸어서 3분 거리에 있다. 현대그룹, 현대상선, 서울보증보험, 보령제약, 웅진 등 대기업도 가깝다. 성균관대, 한성대, 서울여대 등이 인접해 직장인과 대학생의 임대 수요가 풍부할 전망이다.

    종로구 세운상가 재개발로 혜택을 볼 것으로 예상된다. 세운재정비촉진지구는 총 43만8585㎡의 대규모 사업지구로 아파트, 레지던스, 호텔, 오피스텔, 오피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향후 각종 대기업, 제약사, 외국계 회사 등의 이전이 계획돼 있다.

    1·2인 가구를 위한 맞춤형 설계를 도입한다. 모든 실에 고급 대리석 타일로 마감한다. 빌트인 냉장고와 세탁기를 비롯해 공기청정시스템, 천장형 시스템에어컨, 인출식 빨래건조대, 인출식 식탁 등이 무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24시간 무인택배보관함과 경비실을 운영해 보안도 철저하다. 최상층에는 옥상공원이 조성된다.

    교통도 편리하다. 지하철 1호선 종로5가역이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다.

    분양 홍보관은 종로구 인의동 15의 2 2층에 마련됐다. 현재 회사 보유분을 공급 중이다.

    신연수 기자 sy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대구 빌리브 파크뷰, 공원 맞닿은 '공세권'…교통 인프라 우수

      신세계건설이 대구 달서구 두류동에 ‘빌리브 파크뷰’를 선보인다. 지하 4층~지상 25층 2개 동 166가구 규모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84㎡ 92가구이고 주거용 오피스텔은 전용 84㎡ 74가구다...

    2. 2

      아현 푸르지오 클라시티, 아현·애오개역 도보 이용…교육환경 좋아

      대우건설이 ‘아현 푸르지오 클라시티’의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들어갔다. 아현동 275의 2 일대에 건립되는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8층 239가구( 전용 30~45㎡)의 소형 공동주택이다...

    3. 3

      여주 명가의아침 11단지, 숲에 싸인 타운하우스…전가구 남향

      전원주택 전문 건설회사 명가의아침이 경기 여주시에서 명가의아침 11단지 ‘솔향기 마을’을 분양 중이다. 전체 61가구 규모다.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인 고급 타운하우스 단지다.총 분양가의 약 5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