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스타X트와이스 스페셜 에디션' /사진=텐스타 제공
'텐스타X트와이스 스페셜 에디션' /사진=텐스타 제공
'13연속 히트'에 성공하며 K팝 대표 걸그룹으로서의 위상을 재차 입증한 트와이스의 과거부터 현재까지를 집중 조명한 '텐스타' 스페셜 에디션이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텐스타X트와이스 스페셜 에디션'은 2015년 데뷔한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의 다채로운 화보와 흥미로운 분석 기사로 구성된 특별 화보집이다. 트와이스가 K팝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하기까지의 과정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팬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텐스타X트와이스 스페셜 에디션'에는 트와이스의 무대 위 모습부터 공항, 출근길 사진 등 무대 밖 일상까지 아홉 멤버들의 생생한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5년 간 트와이스가 걸어온 발자취를 되돌아볼 수 있는 알찬 기사들까지 수록됐다. '전지적 원스 시점', '트와이스 춤과 노래의 비밀', '트와이스에게 날개를 달아준 사람들', '걸그룹 명가 JYP의 아이돌 육성 비법' 등 트와이스에 대한 애정을 가진 이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스페셜한 내용들이 준비됐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지난 1일 발표한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까지 발표곡을 13연속 히트시키며 K팝 대표 걸그룹다운 존재감을 드러냈다. 최근에는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활발히 출연하며 특유의 사랑스럽고 밝은 에너지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텐스타X트와이스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하면 멤버들의 포토카드 3장(랜덤), 브로마이드도 얻을 수 있다. '텐스타X트와이스 스페셜 에디션' 판매처를 비롯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텐스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