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안산 푸르지오 브리파크, 초지역 도보 거리…전매제한 6개월로 짧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안산 푸르지오 브리파크, 초지역 도보 거리…전매제한 6개월로 짧아
    대우건설이 이달 경기 안산시에서 ‘안산 푸르지오 브리파크’를 분양한다. 단원구 원곡연립1단지를 재건축한 단지다.

    이 아파트는 지하 3층~지상 38층, 총 10개 동, 1714가구로 지어진다. 일반분양 물량은 588가구로 전용면적 49~84㎡의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지하철 4호선과 서해선 환승역인 초지역을 걸어서 갈 수 있다. 초지역에는 수인선과 신안산선도 들어설 예정이다. KTX 초지역 개통에 따른 호재도 예상된다.

    인천발 KTX는 수인선 송도역에서 출발해 초지역과 추후 개통할 어천역(예정)을 지나는 노선으로 2024년 개통 예정이다.

    이 단지가 들어서는 안산은 비규제 지역이라 분양권 전매제한 기간이 6개월로 짧다. 주택 보유 수에 관계없이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12개월 이상이면 1순위에 접수할 수 있다.

    분양 전에는 사이버 모델하우스만 열고 청약 당첨자에 한해 현장 모델하우스에 방문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안산시 단원구 선부동 1071의 10에 있다.

    안혜원 기자 anh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코로나에 감염된 증시…'안전자산' 현금 확보하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글로벌 증시가 연일 폭락하면서 대응 전략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개인투자자들이 “위기가 기회”라며 빚까지 내가며 무모하게 주식 투자에 뛰어드...

    2. 2

      코스피 반등 했지만…바닥 어디인가 '불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글로벌 증시 급락은 미증유의 사태이다 보니 바닥이 어디인지조차 가늠하기 어렵다. 증권가에선 최근 상황이 단순 유행병을 넘어 글로벌 경제위기로 확대되고 있는 만큼 1...

    3. 3

      "애플 주가 빠졌을 때 사볼까"…해외주식 직구로 장기투자 어때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주식시장 하락세가 계속되고 있다. 증권사나 은행에는 신규 계좌 개설 및 주식 매수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주가가 많이 빠졌을 때 삼성전자 같은 우량주를 사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