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스포츠는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경주 블루원 디아너스C.C에서 열리는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 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골프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28일 밝혔다.

LPGA와 KLPGA에서 활약하고 있는 최정상급 골퍼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로 주목받고 있는 이 대회는 올해로 5번째를 맞는다.

LPGA와 KLPGA 상금순위와 추천선수 13명으로 이루어진 각 팀이 짝을 이뤄 경기하는 매치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 가수 윤하가 28일 밤 10시 45분 처음 방송하는 EBS 1TV 새 반려동물 소재 프로그램 '펫하트' 내레이션에 참여한다.

'펫하트'는 생사 갈림길에 선 반려동물의 치료 과정과 그 곁을 지키는 수의사들의 이야기를 조명한다.

평소에도 남다른 동물 사랑으로 유명한 윤하는 "이렇게 의미 있는 프로그램의 내레이션을 맡아 기쁘고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 MBC TV는 모금 방송 '최고의 하루 위드(with) 프렌즈'의 새로운 라인업을 공개했다.

29일 0시 15분 방송에는 배우 최수영, 가수 겸 방송인 광희, 개그맨 김재우, 싱어송라이터 정세운, 이영은 아나운서가 모여 후원 프로젝트를 준비하는 모습이 담긴다.

'최고의 하루 위드 프렌즈'는 모금 방송에 '관찰 카메라' 형식을 도입해 응원이 필요한 이웃에게 이벤트를 펼쳐주는 내용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