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IK(한국어능력시험)은 에듀윌의 수험서로 준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TOPIK(한국어능력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2020 에듀윌 토픽 한국어능력시험 TOPIK 1` 교재 등을 출간했다.

`2020 에듀윌 토픽 한국어능력시험 TOPIK 1`은 TOPIK 전문 교수진이 제공하는 과목별 학습 전략을 통해 수험생의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영역별 학습 과정부터 실력 향상 전략까지 제공한다.

또한, TOPIK의 최신 기출 패턴과 빈출되는 문제 유형을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문제풀이 기술과 해결 팁을 제공해 TOPIK의 영역별 유형을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이론을 학습한 이후에는 실제 TOPIK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 3회분을 풀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상세한 다국어 해설까지 수록해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TOPIK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학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어휘와 문법을 학습할 수 있는 교재를 별도로 구성했으며 듣기영역을 정복할 수 있도록 MP3파일을 구성했다. 또한, `TOPIK 한국어능력시험 핵심특강`도 마련하는 등 시험 합격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0 에듀윌 토픽 한국어능력시험 TOPIK 1`을 비롯한 다양한 교재의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