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X 안성기 ‘사자’, 개봉 첫 주 116만 명 돌파


판타지가 더해진 강렬한 액션 볼거리,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와 뜨거운 드라마로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사자>가 8월 3일, 4일 개봉 주말 이틀간 43만 관객을 동원, 개봉 첫 주 116만 7576명의 누적관객수를 기록했다.

<사자>는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가 구마 사제 안신부(안성기)를 만나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강력한 악(惡)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강렬한 볼거리와 신선한 재미로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사자>가 개봉 5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한 것에 이어 개봉 첫 주 누적관객수 116만 7576명을 기록했다. 주말 이틀간 43만 명의 관객수를 기록한 <사자>는 <엑시트>와 함께 할리우드 영화의 강세를 꺾고 한국영화의 흥행 쌍끌이를 이끌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박서준, 안성기, 우도환의 강렬한 연기 변신, 판타지적 볼거리가 더해진 파워풀한 액션, 압도적인 구마 장면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사자>와 조정석, 윤아의 코믹 케미, 짠내나지만 유쾌한 폭소를 유발하는 재난 탈출 액션 <엑시트>는 서로 다른 매력으로 올 여름 극장가에 풍성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지금껏 본 적 없는 차별화된 비주얼과 독창적이고 몰입도 높은 액션으로 강렬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사자>를 관람한 관객들은 “신선하고 참신한 소재. 그동안 보던 영화들과는 다르다”, “처음부터 끝까지 긴장하고 또 긴장했다. 뒷부분 액션은 진짜 대박임”, “여름 더위를 날릴 딱 좋은 영화임!!”, “올해 최고의 영화가 될 듯”, “지루할 틈이 없다. 눈을 못 떼게 하네”, “박서준과 안성기의 만남이 이렇게나 꿀조합이라니!” 등의 호평을 쏟아내며 입소문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이렇듯 개봉 첫 주 116만 관객을 동원하며 거침없는 흥행세를 펼치고 있는 <사자>는 개봉 2주차에 더욱 거센 흥행을 이어갈 예정이다.

강력한 악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신선한 이야기와 새로운 소재, 차별화된 액션과 볼거리에 매력적인 배우들의 조합이 더해진 2019년 최고 기대작 <사자>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