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선택도 안목이 중요해요”
“이 힘든 장에 27%.... 거사님만 믿고 저는 편하게 이 시간 즐기고 있네요”


미중 무역전쟁의 불안감과 반대매매 물량 출회 등으로 급락장 속에 화끈한 구원투수가 나타났다.

엄청난 계좌손실로 망연자실했던 개인 투자자들이 지금은 마음 편히 올라가는 수익을 즐기고 있게 된 것.

매일 아침 장전에 제시하는 투자정보에는 당일 주목해야 할 투자포인트는 물론 중장기부터 당일 단타 수익 가능한 종목까지 다양하게 담고 있다.
이것만으로도 값진 정보이나 전문가의 주도주를 꿰뚫는 안목이나 정확한 매수/매도 타이밍은 주식투자의 완성체를 이루고 있다.

손실 계좌 원금 회복이 시급한 투자자라면 하루라도 빨리 불암거사 전문가의 전략을 만나야 할 것이다.

★ 오늘 신규매수 필수 종목 지금 확인!

[ 매매수익 현황 ]
현대그린푸드 추천가 12,150원 → 13,400원 (+10.3%↑)
한올바이오파마 추천가 23,300원 → 30,750원 (+31.9%↑)
포스코켐텍 +24.5% / 제일기획 +13.4%↑ / 차바이오텍 +11%↑

【딱 신호대로만 하면 수익폭발!】SBI핀테크솔루션즈 +20%↑셀헬 +27%↑ 제일기획 +13.4%


불암거사 전문가의 종목선정 기준은 우선 실적이다.
실적이 늘고 PER가 저평가 된 종목중 , 시장의 이슈가 될만한 모멘텀을 갖춘 종목을 선정한다. 지금 무료체험방에 참여하셔서 불암거사 전문가님을 직접 검증하시길 바란다.

★ 실적주, 성장주, 시장이슈종목 매매로 수익을 극대화하는 불암거사 체험하기


[ 로얄서먼즈 HOT 종목 ]
오리엔트바이오, 행남사, 알에프텍, 바른전자, 티웨이홀딩스, 테라젠이텍스, 제이콘텐트리, 보성파워텍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