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KBS2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주연 컴백 확정…재벌가 악녀변신


홍수아가 드라마 ‘끝까지 사랑`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KBS2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 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 드라마다.

극중 홍수아는 미국 유학파 커리어우먼 강세나로 분한다. 똑똑하고 당당하며 외모마저 아름다운 장미꽃과 같은 여자이자,가족의 사랑을 그리워하며 야망을 품게되는 가슴아픈 비운의 캐릭터이다.

이에 드림티 엔터테인먼트는 “미워할 수만은 없는 악역으로 드라마에 중심에서 생기를 불어넣을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2013년 대왕의 꿈 의 신창석 감독과의 특별한 인연으로 이후 5년 만의 두 번째 호흡이다. 오랜만에 국내 작품을 결정한 홍수아는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악녀 연기에 도전한다. 홍수아가 맡은 강세나 역은 그 동안 맡아온 캐릭터와는 180도 다른 팜므파탈형 악녀인 만큼 그녀의 팔색조 연기변신에 남다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홍수아는 지난 2014년 중국에 진출해 드라마 `온주량가인`, `억만계승인`, 영화 `원령`, 등에 출연하며 중국내 입지를 다졌다. `대륙의 첫사랑`이라 불리며 중국에서 한류스타의 입지를 다진 홍수아는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했고, 최근에는 중국 영화 `눈이 없는 아이’ 의 원톱 주인공으로 출연해 중국 전역에서 홍보활동에 전념해왔다.

한편 홍수아의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국내복귀작 ‘끝까지 사랑’은 ‘인형의 집’ 후속으로 오는 7월 중 KBS2를 통해 방송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