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평산코아루 2차`, 청약 1순위 접수 시작
한국토지신탁이 양산 덕계권역 기존 주거 중심지에 분양하는 `양산평산코아루 2차`의 청약 1순위 접수가 6월 20일 시작된다.

6월 19일 `양산평산코아루 2차` 특별공급을 진행한 바 있으며, 오는 6월 21일에는 청약 2순위 접수가 이어진다. 당첨자는 6월 27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계약은 7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에 걸쳐 진행된다.

경남 양산시 평산동 589-3번지에 들어서는 `양산평산코아루 2차`는 공원이나 산, 내천 등 녹지 인프라를 갖춘 숲세권 아파트로 주목받고 있다. 단지 앞으로 소하천이 흐르고 뒷편으로는 천성산 등산로가 위치해 있어 쾌적한 단지 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인근에 평산근린공원의 부지확장 사업을 추진하고 있어, 향후 풍부한 녹지공간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뿐만 아니라 동부양산 내에서도 덕계권역 내 1만 2천 세대 주거중심에 위치해 소주동, 서창동 일대 서창권역에 비해 편리한 생활 및 교통인프라, 학군을 갖추고 있어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하 2층~지상 30층 7개동 405가구로 구성된 해당 아파트는 전용면적 70㎡ 64가구와 84㎡A 225가구, 전용 84㎡B 116가구를 공급한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 지상 주차장 최소화, 3.5Bay 및 4Bay 구조 적용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해 친환경 주거타운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실용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한 내실 파우더룸과 대형 드레스룸, 알파룸(일부 제외) 설계를 도입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하였으며, 여기에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과 어린이 놀이터, 경로당 등 입주민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될 예정으로 삶의 질 향상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편리한 생활 인프라와 교통환경, 교육환경은 `양산평산코아루 2차`의 자랑거리이다. 7번 국도 이용 시 부산과 울산 등 시내외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덕계상권 및 인근지역으로는 버스로 편리하게 갈 수 있다. 오는 2019년에는 7번 국도 우회도로가 계통 예정으로 보다 편리한 교통 환경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도보 거리 내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메가마트, 덕계종합시장 등 쇼핑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다.

양산평산코아루 2차 모델하우스는 양산시 덕계동 325-4번지에 위치해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