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제46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성공창업의 모든 것, "라이또에프앤씨,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가"
국내 대표 PC방 프랜차이즈 기업 라이또에프앤씨가 내년 1월 4일부터 6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 46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라이또에프앤씨는 이번 프랜차이즈박람회에서 신규 인테리어 컨셉 '아이언스톰'에PC방을 재현한 2개의 부스를 마련해 성공창업을 위한 상담과 매장 운영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또 PC방은 브랜드 설립 이전 대형 PC방에 PC조립부터 공급을 했던 다년간의 전문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덕분에 더욱 체계적인 PC방 창업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었으며, 업계 유일 PC하드웨어 자체 생산 및 설치, 관리를 할 수 있는 점은 실제 라이또PC방 창업자들이 가장 만족하고 있는 부분이다.

뿐만 아니라 창업 시 본사 인테리어 직접 시공은 예비 창업자들이 가장 신뢰하는 요소로 손꼽힌다. 풍부한 인테리어 경력의 본사 직원이 직접 현장관리부터 공정별 자제 수급까지 참여하기 때문에 관리는 더 꼼꼼하게 이루어지고 비용은 더 낮출 수 있기 때문이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서 라이또PC방 부스에서는 2017년 12월에 새로 나온 인테리어 컨셉 '아이언스톰' 을 재현할 예정이다. VR ZONE은 고객님들을 위해 다양한 재미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라이또 PC방이 자부하는 가상화폐 채굴 PC도 설치할 예정이다. 최근 떠오르는 가상화폐를 직접 채굴하는 PC로, 채굴에 관심이 있는 방문객들은 채굴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라이또PC방 이동혁 대표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창업비용, 매출 증진을 위한 고객지향적인 매장 구성은 성공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또PC방 관계자는 “이번 코엑스 창업박람회에서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실용적이고 유익한 창업 정보와 브랜드 운영 노하우를 공개할 것이다. PC방 창업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 드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코엑스 박람회에서 가맹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에 한하여 특별한 창업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 참가 사전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사전 등록 시 입장료 없이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