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주)풀마루오가닉
사진제공=(주)풀마루오가닉
유기농 숙성발효 전문기업인 ㈜풀마루오가닉이 창립 9주년을 맞아 전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 24일부터 9일간 진행되며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비롯한 풀마루의 모든 제품을 9%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풀마루오가닉은 100% 국내산 유기농 1등급 원물만을 사용하며 무농약, 무첨가, 무화학처리라는 엄격한 '3無' 정책을 이어왔다. 이러한 고집 덕에 9년간 별다른 홍보활동 없이도 제품의 경쟁력과 소비자들 사이의 입소문으로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 상품인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20'은 장기 저온숙성 공법과 더불어 고형분 20%의 높은 원물 함유량으로 임신을 준비하는 부부나 권태기 타파를 원하는 부부에게 인기가 많으며, 세계 최초 어린이 흑마늘진액인 '풀마루 아이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14'는 아이 면역력이나 성장을 위한 어린이 건강식품으로 주부들 사이에 잘 알려져 있다.

또한 풀마루의 제품은 건강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이번 창립 9주년 할인 이벤트에 대한 반응이 더욱 뜨겁다. 어버이날 선물로 각광받는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20'은 2015년 프리미엄브랜드 친환경 부문 대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무기질 성분이 타 지역보다 많아 칼슘과 칼륨 함량이 높은 남해산 유기농 마늘 중 당해 년도의 최상등급인 1등급 마늘을 사용하여 제조된다. 특히 27일간의 장기 저온 숙성 방식으로 마늘 특유의 아린 맛과 매운 향은 줄이고 항산화효소와 유효성분 함량을 최대 200배까지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할인 이벤트 외에도 풀마루는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하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쿠폰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회원가입 시에는 3천 원 할인쿠폰을, 생일 회원에게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매월 우수고객 10명에게는 5천 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풀마루오가닉의 손영승 대표는 "지난 9년 동안 건강을 위한 풀마루오가닉의 정성과 노력에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신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3월 중국 베이징 유아용품 박람회 참가를 통해 해외 진출의 초석을 마련한 만큼, 앞으로 풀마루는 우리 농산물로 최상의 유기농 건강식품을 만들어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며 응원을 부탁했다.

한편, 풀마루오가닉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 전화와 카카오톡 ,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품에 대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현재 풀마루오가닉 홈페이지에서는 할인이벤트 외에도 가족, 아이, 임산부 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