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BO 아이스크림 머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료=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가 BO 아이스크림 머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료=배스킨라빈스)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가 'B0 아이스크림 머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1일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쿼터(1만3500원) 이상 구매 시 'BO 아이스크림 머그'를 2000원에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오는 22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캐릭터 머그는 아트토이 작가 정웅이 만든 원숭이 캐릭터 'BO'의 얼굴을 형상화한 것이다. 이번에 선보인 'BO 아이스크림 머그'는 한정 수량 제작된 제품으로 배스킨라빈스 고유의 개성 있는 색상과 유쾌한 디자인이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BO 아이스크림 머그'는 일반적인 머그컵 용도 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을 세련되게 즐길 수 있는 접시로도 활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상품이다.

구매 영수증 1건 당 'BO 아이스크림 머그' 1개를 구입할 수 있으며, 추가 및 별도 구매는 불가능하다. 행사 참여 시 타행사, 타쿠폰, 제휴할인 중복참여는 불가능하며, 해피포인트는 판촉물 구매 가격을 제외한 금액을 기준으로 0.5% 적립 가능하다. 모바일 쿠폰 사용 시 차액 환불 및 해피포인트 적립은 불가능하다. 매장 사정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으므로 구매를 원할 경우 서두르는 것이 좋다.(일부 점포 제외)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원숭이의 해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하고자 'BO 아이스크림 머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배스킨라빈스의 'BO 아이스크림 머그'와 함께 따뜻한 커피와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더욱 유쾌하게 즐기며, 새해에 다짐한 목표를 이루는 1월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