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크림 원조 브랜드 한스킨, 신개념 젤 텍스처 ‘셀 커버 파운데이션’ 선보여
[뷰티팀] ‘한스킨’이 신개념의 젤 텍스처 파운데이션 팩트 ‘셀 커버 파운데이션’을 선보여 화제다.

셀 커버 파운데이션은 2015년 12월 ‘셀트리온스킨큐어’의 출범 이후 한스킨이라는 브랜드로 처음 선보이는 제품이다. 쫀쫀하고 찰진 제형의 ‘젤’ 텍스처로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되는 팩트형 파운데이션으로 전해진다.

또한 이는 형상 기억 포뮬라가 피부 요철 사이를 채워주는 셀프 피팅 효과를 제공하여 한층 탱탱하고 입체적인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꼽힌다. 뿐만 아니라 필-펩타이드, 아디폴필린, 등 세 가지의 프랑스산 특허 보습 성분과, 생체 유사수로 유명한 바이오 미믹 워터 성분이 오랫동안 촉촉하게 반짝이는 윤광 메이크업의 완성을 돕는다.

이외에도 셀 커버 파운데이션은 국내최초로 버튼을 누르면 텍스처가 동그란 링 모양으로 나오는 에어리스 타입의 밀폐 용기를 채택한 제품이다. 따라서 외부 환경의 오염 걱정 없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피부에도 더욱 균일하게 펴 바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에 한스킨 관계자는 “2016년 역시 은은한 광채의 윤광 메이크업이 대세가 될 것”이라며 “셀 커버 파운데이션은 사과 표면처럼 윤기 있고 매끄러운 피부를 쉽고 편리하게 연출 가능해 출시 첫 날부터 품절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 반응이 뜨거워 2016년의 히트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스킨은 1월9일 오후 4시3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셀 커버 파운데이션의 본품 및 리필제품은 물론 비타민 크림, 비타민 아이스팟크림 등 특별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 홈쇼핑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한스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형광등 켠 듯 화사한 얼굴, 메이크업 베이스 사용 노하우
▶ 겨울철 피부관리, 각질제거와 세안으로 끝내기
▶ ‘풍성한 머리숱 부러워만 하고 있다면?’ 탈모 잡는 ‘어성초’에 주목
▶ 스타일난다가 제안하는 걸그룹 도자기 피부 표현 따라잡기
▶ 겨울철 튼 피부, 한방화장품으로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