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증시가 부진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시장을 적극적으로 이끌만한 상승동력이 부족한 상황에서 연일 이어지는 외국인의 매도세가 부담으로 작용하는 모습이다. 연말 쇼핑에 나선 기관이 지수 하락을 억제하고 있긴 하나 추세 상승을 기대하기에는 시간이 더 필요한 상태다.

증시가 부진한 흐름을 이어가는 지금은 신규 상장된 ‘새내기주’들이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에서 투자 힌트를 얻는 것도 좋다. 이달 들어 코스닥에 신규 상장한 종목들 대부분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평균 수익률은 40% 이상이다. 불리한 대외 여건과 불확실성을 감안한다면 상당한 성과를 내고 있는 것이다.

당분간 이들 종목의 움직임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으며 투자할만한 종목을 찾았는데 매입자금 부족으로 고민 중이라면 스탁론을 활용, 종목 매수에 나서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얼어붙은 연말 증시…새내기株에 주식자금 활용한다면?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6%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6%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덱스터, 평화산업, 프리엠스, 누리텔레콤, 태원물산, 국영지앤엠, 링네트, 다믈멀티미디어, 엔케이, 코이즈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2.6%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