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유승호 (사진 = SBS)



SBS 수목극 `리멤버-아들의 전쟁`(극본 윤현호, 연출 이창민, 제작 로고스필름)에서 유승호의 구원의지가 담긴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른바 `숲버전`으로 명명된 이번 `리멤버-아들의 전쟁`(이하 `리멤버`)의 첫예고편은 숲속으로 달려갔다가 누워있는 한 여자를 발견한 뒤 놀란 진우(유승호 분)의 모습에서 시작된다. 당시 "죽어서라도 잊고 싶은 기억이 있어"라고 혼잣말하던 그는 "진우야, 나 여기서 꺼내준다고 약속했잖아. 나 좀 꺼내줘"라는 누군가의 울분에 "차라리 죽고 싶어"라고 체념한다.



그러다 조폭변호사 박동호(박성웅 분)가 나타나 "재판이란 게 인생걸린 도박아닌가?"라는 멘트에 진우는 "믿을 수 없어. 아무것도 믿을 수 없어"라는 흐느끼다가 많은 사람들의 "서진우는 살인마의 아들입니다"라고 말에 좌절감마저 들었다. 그 순간 진우는 수의를 입은 자신과 마주하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진우의 사연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했다.



이어 화면이 바뀌면서 인아(박민영 분)가 진우를 향해 "아직 끝난 건 아무것도 없어. 내가 너의 기억이 돼줄 게"라는 말과 함께 뭔가를 건넸고, 결국 진우는 "조금만 기다려. 반드시 구하겠어"라는 결연한 의지를 드러낸 것이다.



조연출 함준호PD는 "이번 예고편은 드라마의 시작을 알리는 사건위주로 제작했다"라며 "과연 진우와 인아, 그리고 동호가 어떻게 관계를 맺어가면서 흥미로운 스토리를 전개하게 될런지 꼭 본방송으로 지켜봐달라"라고 부탁했다.



한편,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후속인 `리멤버`는 절대기억력을 가진 천재 변호사가 억울하게 수감된 아버지의 무죄를 밝혀내기 위해 거대 권력과 맞서는 내용을 그리는 휴먼 법정 드라마로, 유승호, 박민영, 박성웅, 전광렬, 남궁민, 정주연, 이원종, 이시언, 엄효섭, 정인기, 박현숙, 맹상훈, 송영규 등 명품배우들이 총출동한다. 12월 9일 밤 10시 첫방송.
김만석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영화배우 김혜정 교통사고로 사망, 택시에 치여 현장서 死…
ㆍ[한국 일본 야구] 오재원 연봉 `대박`…역대 최고 인상액 `오타니 쇼헤이와 차이는?`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한국 일본] 야구 일본반응 "오타니 쇼헤이만 완벽하면 뭐해" 패배 `충격`
ㆍ신세계그룹, 세무조사 마무리…탈세로 추징금 800억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