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딸, 금사월’이 또 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가파른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주말극 `내 딸, 금사월`은 전국 시청률 27.3%(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방송 시작 후 최고 시청률을 마크했다. 수도권 시청률은 28.9%에 달해 30% 고지를 눈앞에 뒀다.



`내 딸, 금사월`은 본격적인 복수와 러브라인이 시작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득예(전인화)는 민호(박상원)에게 모든 진실을 고백했다. 혜상(박세영)이 만후(손창민)와 손잡고 보금그룹을 넘보는 계획을 눈치챘고, 자신의 친딸인 사월(백진희)을 이용한다는 사실까지 알게 된 득예는 서슬퍼런 복수를 시작했다.



득예는 민호에게 "혜상이 친딸이 아니다"라고 고백했고, 충격에 빠진 민호는 친자검사를 통해 혜상과 자신의 유전자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사실까지 확인했다. 화가 난 민호는 혜상을 의심하기 시작했고, 이런 상황을 견디지 못한 혜상은 먼저 만후의 비리를 폭로하는 기자회견을 열며 첨예한 갈등을 빚었다.



반면 이런 갈등구조와는 반대로 사월과 찬빈(윤현민)의 로맨스는 더욱 달달해졌다. 남산에서 만난 두 사람은 찬빈이 자물쇠에 사월과 자신의 이름을 적어 걸어 놓자 사월은 “누구 혼삿길을 막으려고! 이름 당장 지워!”라고 말했다. 그러자 찬빈은 “기왕 이렇게 된 거 내가 책임지면 될 거 아니야”라며 사월에게 키스를 여심을 흔들었다.



탄탄한 스토리와 빠른 전개로 사랑받고 있는 `내 딸, 금사월`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쉽게 하는 법은?…쌓인 포인트 얼만지 보니 `헉`
ㆍ`김제동 톡투유` 진보라, “최종학력 초졸‥자퇴이유에만 관심 갖더라”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산업은행, STX조선해양 법정관리 전환 검토
ㆍ반기문 UN 사무총장, 이번주 평양 방문…김정은 위원장 회동 전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