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진세연이 활약한 ‘컨디션’ CF가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자이언티, 유병재와 함께 홍일점으로 CF에 출연한 진세연의 천사 미소가 숙취해소에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진세연은 지난주 공개된 국내 숙취해소의 대표 브랜드 CJ헬스케어 ‘헛개컨디션’ TV광고에 출연했다. 개성 강하고 소울 충만한 보이스로 ‘음원 깡패’로 불리며 가요계의 신흥강자로 떠오른 뮤지션 자이언티와 작가로서 뿐만 아니라 예능,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엔터테이너 유병재가 함께 했다.



진세연은 자이언티, 유병재와 함께 의외의 조합을 이뤘지만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공감대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가사가 어우러진 CM송에 맞춰 절제된 댄스를 선보이는 환상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표정의 미동도 없이 카메라를 응시하는 진세연의 모습이 웃음을 짓게 하는 것은 물론이다.



광고 중간 “나는 여자니깐 컨디션 레이디”라는 자막과 함께 등장하며 신비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진세연은 지난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 CJ헬스케어 관계자에 의하면 “밤새 이어진 긴 촬영 시간에도 불구하고 모델, 스태프들이 어우러지며 춤과 노래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이번 컨디션 광고는 숙취음료의 리더 브랜드 답게 단순히 숙취해소만을 강조하는 것을 넘어 서로 챙겨주는 소셜 드링크로서의 공유가치를 이야기하고자 했다고. 다가올 연말연시 많은 술자리에서 진세연이 활약한 ‘컨디션’ CF가 그 효과를 볼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 야노시호 "추성훈 노팬티 생활 이해…나도 잘때 속옷 안 입어"
ㆍ카이, `성기 노출 사진` 루머에 골머리…사칭계정 추정? `강경대응`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백지연, 안타까운 고백 "치과모녀 살인사건 피해자...내 친구였다"
ㆍ장윤정 모친 "`엄마` 소리 듣고 조용히 눈 감겠다" (공식입장 전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