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6주년 기념 10년뒤 원금반환 실속회원권 출시!

-직영콘도 무료숙박권 20매, 사우나 수영장 무료이용권 20매 제공-
예약이용률 1위 일성리조트 특별회원권 500만원대부터 실속상품출시
전국은 단풍으로 물들고 있다. 본격적인 가을 단풍철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가을여행을 떠나고 있다. 하지만 여행지로 가는 교통체증과 숙박예약, 비용문제 등 준비해야 할 것이 많아 선뜻 가지 못하는 사람들이 태반인 상황이다.

최근 일성리조트(일성콘도)에서는 특별 프로모션 회원권이 559만원에 성황리 분양 중에 있어 눈길을 끌고있다. 이번 특별회원권을 분양받는 회원에게는 동종업계 중 최고의 혜택이 제공된다고 한다.

일성리조트의 특별회원권을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자세히 살펴본다.

▶ 첫번째, 가장 중요한 예약이 잘되는지 체크!

리조트회원권은 가장 먼저 예약이 잘되는지가 관건이다. 계약기간동안 분양금을 보증금으로 예치하고 리조트 회원으로서 당연한 권리인 예약이 잘안되는 경우가 많아 불평을 토로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일성리조트는 26년간의 운영노하우로 국내 업계중 예약이용률이 1위이다. 타리조트 대비 예약은 원활하므로, 예약만큼은 장점이라 할 수 있다.

▶ 두번째, 계약과 동시에 직영 및 연계체인 전국 17곳을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일성리조트는 전국 직영점 및 연계체인 17곳을 연간 30박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직영리조트현황: 일성설악온천리조트 / 일성남한강리조트 / 일성무주리조트 / 일성경주보문리조트 / 일성부곡온천리조트 / 일성지리산리조트 / 제주협제리조트 / 일성제주비치리조트 / 일성문경새재리조트(2016년초 착공)

♧연계체인리조트현황: 양지파인리조트 / 웰리힐리파크 / 청풍리조트 / 테딘리조트/ 온양관광호텔 / 경주코오롱호텔 / 부산코모도호텔 / 울릉도 대아리조트 / 골든서울호텔

▶ 세번째, 전국 제휴 골프장 부킹 및 할인서비스 제공!

일성리조트와 제휴한 정규 골프장(경기도지역 6개 골프장, 강원도, 경상도, 전라도, 제주도 등 17개 골프장) 그린피 할인혜택, 부킹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지속적으로 제휴골프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네번째, 분양금 100% 전액 반환 받는 보증금으로 부담 없다!

소유권 이전등기를 통한 등기제 회원권과 만기시 100% 반환받는 회원제 회원권 등 본인의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회원권 구매가 가능하며, 최근에는 10년 만기시 보증금을 전액 돌려 받을 수 있는 회원제 회원권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 다섯번째, 신규가입 시 더욱 특별한 혜택 - 20박 무료 등

이번 특별회원권 분양을 받는 회원에게는 동종업계 중 최초로 2년간 직영콘도 객실 무료숙박권 20매 및 직영콘도 사우나와 수영장 무료쿠폰을 20매 증정 한다.

▶ 여섯번째,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1대1 맞춤형 관리 시스템

회원권 분양시 최초 계약부터 예약관리와 전문 상담까지 모두 1대1 회원전담 관리 시스템으로 예약 시 번거롭거나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일성리조트 회원관리부 김경아 팀장은 “신규 가입자에게는 동종업계 중 가장 좋은 혜택이 제공되고 있어 빠른 분양률을 보이고 있는 추세다” 라며 “특히 100% 분양금 반환 회원권의 경우 리조트를 이용 후 분양금을 100% 돌려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계에 부담없이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고 한다.

이번 특별회원권은 한정분양 상품으로 안내자료 검토 후 빠른 가입을 권한다고 설명했다.

한정 특별회원권에 대한 상담 및 자료신청은 휴일에 상관없이 24시간 가능하다고 한다.

* 특별회원권 문의 : 02) 6440 - 1033

* 주소와 성함을 문자<010-7711-8004>로 보내주시면 안내자료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본 정보는 일성리조트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