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코, 압도적 화질과 우아한 디자인의 유라이브 알바트로스4 블랙박스 출시
- 주차 중 충격녹화 여부 차량 밖에서도 확인 가능한 Smart Event Notice기능 탑재
- 고해상도, 고사양의 액션캠 CPU 국내 최초 블랙박스 도입
- 전후방 FHD 영상녹화, 4인치 와이드 터치LCD, 선명한 IPS Panel 탑재 압도적 화질
- 독자개발 통한 최적화 Real ADAS기능(LDWS,FCWS,FVSA) 소비자 편의성 강화

㈜두코, 압도적 화질과 우아한 디자인의 유라이브 알바트로스4 블랙박스 출시
[라이프팀] 블랙박스가 진화하고 있다.

㈜두코(대표이사 강창동)는 주행기록을 녹화, 저장하는 것은 물론 차선이탈 경보와 앞차 충돌방지 및 출발 여부까지 알려주고 국내 최초로 주차 중 충격영상저장 여부를 운전자가 차량 외부에 확인할 수 있게 해주며 이 모든 영상을 Full HD (전∙후방 1920X1080) 압도적인 화질로 저장하는 유라이브 알바트로스4를 1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라이브 알바트로스4의 가장 큰 장점은 압도적인 화질을 꼽을 수 있다. 4인치 전방, 후방 Full HD(전후방: 1920x1080) 고화질로 영상을 저장하며 이런 고화질의 영상을 High Profile Codec을 채택하여 저용량으로 영상을 저장한다.

고화질의 영상저장과 더불어 알바트로스4는 국내 최초 AIT CPU를 탑재한 블랙박스로 컴퓨터의 성능과 견줘도 손색없는 블랙박스다. 유라이브에서 직접 개발하고 최적화하여 더욱 더 정확한 Real ADAS를 구현하기 위하여 영상녹화기능과 ADAS기능을 완전히 분리하는 Dual-Core CPU를 적용, 이를 통해 비교할 수 없는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다.

ADAS 기능은 차선이탈경보시스템(LDWS), 전방추돌경보시스템(FCWS), 앞차출발알림(FVSA)으로 구성, 직접 개발하고 최적화하여 더욱 더 정확한 Real ADAS 기능을 선보여 블랙박스의 성능이 한 차원 진화된 모델로 각광받고 있다.

스마트한 기능들을 추가해 소비자 편의성도 크게 강화했다. Smart Format Free 기능은 기존에 전용 뷰어에서만 영상 확인이 가능했던 기존 포멧프리방식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일반 PC와 스마트폰에서 녹화 영상을 곧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 주차 중 충격영상을 차량외부에서 확인 할 수 있게 하는 Smart Event Notice 기능까지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Smart Event Notice기능은 주차 중 충격녹화가 있을 경우, 본체 전면부에서 RED LED가 점등되어 한 눈에 충격영상저장 유무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다.

알바트로스4의 제품디자인은 보는 순간 고급스러움과 유니크한 느낌을 준다. 모두의 마음을 훔치고 싶을 정도의 감각적인 제품 디자인으로 애플의 아이폰처럼 디자인 요소 하나까지 신경 쓴 프리미엄 블랙박스다. 다른 블랙박스처럼 유선형 디자인이 아니라 엣지가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코(대표이사 강창동)는 “2010년 출시된 이후 국내 블랙박스 시장에서 1~2위를 다툴 정도로 성장한 유라이브의 최신기술이 집약된 블랙박스”라며 “많은 소비자들이 기다려준 만큼 앞선 기술력을 갖춘 차세대 블랙박스 제품으로 소비자 기대에 부응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두코)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장준유, 소녀인 듯 숙녀인 듯…천의 얼굴 ‘인증’
▶ [포토] EXID 솔지 '시선 강탈하는 바비인형 몸매'
▶ ‘송곳’ 지현우-김석윤-최규석, 열띤 대화 현장 포착
▶ 박지윤, ‘복면가왕’ 인증샷…“더 좋은 음악으로 만나요”
▶ ‘처음이라서’ 박소담, 청량한 미소 7종 세트 포착…‘러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