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의 수급이 개선될 조짐을 보이면서 국내증시는 조금씩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중국관광객 관련주, 인터넷은행 관련주, 3분기 실적개선주 등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처럼 시장이 반등 모멘텀을 찾고 있을 때, 보다 차별화된 투자전략으로 수익을 낼 수 있다.

장진호대표는 2015년 하반기 상승이 기대되는 테마주로 대북관련 종목을 제시한다. 최근 8.25합의에 따라 남북관계에 청신호가 들어왔고, 10월 10일 북한의 미사일 도발 가능성이 줄어 든다면, 10월20일~26일로 계획된 이산가족상봉이 진행될 수 있다. 관련테마주는 다음과 같다.

1. 경협주 : 지난 10월 2일 경협주 대부분이 상승마감하면서 기대감은 커지고 있음. 로만손, 현대상선, 재영솔루텍, 신원, 제룡전기 등이 바닥권 상승 유력

2. DMZ관련주 : 남북관계 개선시 상승 가능성 유력, 이화공영, 코아스, 지엠피

3. 가스관 관련주 : 동양철관, 대동스틸, 스틸플라워, 하이스틸

장진호대표는 바닥권의 저평가된 재료주매집으로 큰 수익을 추구하며, 변동성이 심할 때는 테마주/재료주 위주의 스윙매매를 병행하는데, 이번 주 무료방송을 진행한다.

대북관련주! 바닥권 선취매 추천주! 무료방송 >>
주목! 대북관련주
신화콘텍 +23.27%, 위즈코프 +51.26%, 에이테크솔루션 +11.84% 등, 수익률이 괜찮다. 모두 정원석대표를 따라서 매매한 회원의 수익률이다. 물론 마이너스 수익률을 기록한 종목도 있는데, 내용은 아래 그림과 같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종목명, 수익률 외의 정보는 블라인드처리를 했다.
주목! 대북관련주
정원석대표는 추세상승형 주도주의 눌림목매매로 초보투자자도 쉽게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장중 실전매매를 통해 차별화된 매매기법과 종목발굴 노하우를 제공하기 때문에, 아직 자신의 투자원칙과 매매기법이 정립되지 않은 개인투자자에게 큰 도움이 된다.

10월 장대양봉이 기대되는 추천주! 지금 무료방송 추천중 >>

◈ 무료방송 안내

- 무방기간 : 10월 5일(월)~10월 8일(목), 장중 8:30~15시, 장마감 15시~

- 무방전문가 : 장진호대표, 정원석대표

- 방송시청 : 트리거스탁 (www.trigerstock.co.kr) 무료 회원가입 후 무료방송 클릭 입장하세요.


이슈종목 : 서울전자통신, 제이씨현시스템, 한세실업, 파미셀, 영원무역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