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걸그룹의 피부가 부럽다면?” 이팅팩으로 관리해보자
[뷰티팀] 별다른 메이크업이 없어도, 화려하게 꾸미지 않아도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는 여자 아이돌들이 부럽다면 ‘피부 관리’에 신경 쓰자.

깨끗한 피부는 전체적인 이미지를 더욱 환하고 단정해 보이게 만드는 포인트. 호감 가는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아이돌들 역시 바쁜 스케줄 속에서 꾸준한 스킨케어로 피부를 관리한다는 것을 잊지 말자.

아이돌들처럼 완벽한 피부를 갖고 싶지만 스킨케어에 충분한 시간을 투자하기 어렵다면 ‘마스크팩’을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피부 관리를 도와줄 마스크팩 활용법을 소개한다.

▶ 마스크팩이 사랑 받는 이유?
“대세 걸그룹의 피부가 부럽다면?” 이팅팩으로 관리해보자
마스크팩은 굳이 큰돈을 들여 에스테틱이나 피부과에 가지 않아도 단시간 내 최고의 효율을 누릴 수 있는 피부 관리 방법이다. 그러다보니 피부가 좋은 여성들의 대부분은 마스크팩을 애용한다.

복잡한 기초 케어 단계를 거치지 않아도 완벽한 영양 공급이 가능하기에 번거로운 피부 관리를 싫어하는 이들에게 더욱 유용한 마스크팩. 휴대가 간편할 뿐만 아니라 20분 정도만 투자하면 되기에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 나에게 맞는 마스크팩 고르는 방법
“대세 걸그룹의 피부가 부럽다면?” 이팅팩으로 관리해보자
무척이나 다양한 기능과 종류의 마스크팩들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다. 그렇다면 이 수 많은 마스크팩 중 내 피부에 꼭 맞는 제품은 어떻게 골라야 할까.

마스크팩을 고를 때 가장 유심히 체크해야 할 부분은 ‘성분’이다. 아무리 뛰어난 기능을 갖고 있다하더라도 피부에 자극이 있으면 안 되기 때문. 따라서 피부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천연 성분으로 제작돼 먹어도 될 정도로 안전한 이팅팩인지 꼼꼼하게 따져보자.

▶ 마스크팩을 이용한 ‘틈새’ 피부 관리 방법
“대세 걸그룹의 피부가 부럽다면?” 이팅팩으로 관리해보자
대부분의 사람들은 마스크팩을 나이트케어에 활용한다. 하지만 휴대가 간편하고 단시간 내 복합적인 관리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만큼 시간대와 장소 관계없이 수시로 마스크팩을 이용한 틈새 관리를 진행해보자.

들뜨는 메이크업이 고민이라면 아침시간에 마스크팩을 이용해볼 것. 마스크팩의 유효성분이 피부에 즉각 흡수돼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줄 것이다.

여행 중에는 연예인들처럼 기내나 이동 중인 차량 안에서 마스크팩을 이용하자. 특히 건조한 기내에서 마스크팩은 무척이나 유용한 아이템. 건조한 기내 안에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마스크팩을 꼭 챙기자.

▶ 뷰티에디터가 추천하는 마스크팩은?
“대세 걸그룹의 피부가 부럽다면?” 이팅팩으로 관리해보자
대세 걸그룹처럼 메이크업 여부와 관계없이 완벽한 피부를 뽐내고 싶은 여성들을 위해 뷰티에디터가 추천하는 제품은 라미화장품의 ‘리얼 이팅 마스크(REAL 97% RICE PAPER EATING MASK PACK)’이다. 라미 리얼 이팅 마스크는 쌀을 주원료로 사용하였다 해서 라이스팩, 일명 ‘쌀팩’이라는 애칭으로 더 유명한 아이템이다.

라미 리얼 이팅 마스크의 가장 큰 특징은 쌀을 주원료로 만든 천연 라이스페이퍼를 마스크시트로 사용해 먹어도 될 정도로 안전한 이팅팩이라는 점이다. 여기에 레시딘으로 캡슐화시킨 rh-EGF와 식물줄기세포, 박태기, 발효홍삼 등 다양한 한방성분을 함유한 에센스가 더해져 단시간 내 미백, 보습, 주름개선 등 복합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마스크시트와 앰플이 별도 포장되어 있으므로 보관방법에 따라 마스크팩의 내용물이 변질될 우려가 없다. 또한 쌀 특유의 우수한 밀착력 덕분에 언제 어느 상황에서도 떨어짐 걱정 없이 만족스러운 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사진출처: 라미화장품, wstar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김현숙의 5분 뷰티 in 약손명가] 2015 가을 뷰티 트렌드 ‘동안 미모’를 사수하라
▶ 만성피로의 원인은 스트레스! 자는 것만이 답 아니다?
▶ 김태희-최지우, 나이를 잊은 그들의 미모가 부럽다면?
▶ 설레는 개강, “왜 이렇게 예뻐졌어?” 듣고 싶다면!
▶ 산 넘어 산, 여드름 다음에는 흉터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