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입이 없어? 이런 팩 처음이야! 무서운 입소문 #레어템 등극
[뷰티팀] 입이 안 뚫려 있는 마스크팩이 등장해 화제다.

기존 눈과 코, 입이 절개되어 있던 마스크팩과는 달리 눈, 코만 절개되어 있고 입은 뚫려있지 않은 마스크팩이 출시된 것.

23years old의 코쿤 윌로우 실키 마스크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일명 ‘하얀단백질팩’이라고도 불리는 이번 신제품은 그 콘셉트 자체가 독특하다.

보통의 마스크팩보다 1/3가량 작은 크기에 도톰한 시트를 지녔다. 사방으로 늘어나는 텐션감있는 소재라 어떤 얼굴 크기에도 쫀쫀하게 부착할 수 있다. 텐션시트가 두껍기 때문에 에센스를 보다 많이 머금고 있을 뿐 아니라 에센스의 수분과 영양 증발을 막아 보다 효과적이고 전문적인 관리를 도와준다.

에센스에는 누에고치 추출물과 고농축 단백질 성분이 함유되어 쫀쫀한 탄력과 즉각적인 화이트닝 효능을 자랑한다. 따로 화이트닝 화장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안색 개선과 피부결을 정돈시켜주는 미백팩, 화이트닝팩으로서의 기능도 톡톡히 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입이 절개되어 있지 않은 콘셉트에 대해 “빈틈없는 관리를 위해 피부의 노출을 최소화시킨 모양을 연구한 결과물”이라며 “피부가 약하고 노화가 쉽게 진행되는 인중과 입술 관리까지 한 번에 가능한 획기적인 디자인이다”고 전했다.

하얀 단백질팩에 대한 호기심이 증가하며 SNS를 통해 마스크팩 인증샷이 잇따르고 있는 상황. 이에 소비자들은 “얼굴에 착 감겨”, “쫀쫀한 에센스가 흘러 넘쳐”, “입이 뚫려있지 않아 특이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23years old의 코쿤 윌로우 실키 마스크는 자사몰과 올리브영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올리브영 마스크팩, 올리브영 추천제품으로 SNS 뷰티피플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중이다.
(사진제공: 08리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김현숙의 5분 뷰티 in 약손명가] 2015 가을 뷰티 트렌드 ‘동안 미모’를 사수하라
▶ 만성피로의 원인은 스트레스! 자는 것만이 답 아니다?
▶ 김태희-최지우, 나이를 잊은 그들의 미모가 부럽다면?
▶ 설레는 개강, “왜 이렇게 예뻐졌어?” 듣고 싶다면!
▶ 산 넘어 산, 여드름 다음에는 흉터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