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years old, ‘하얀단백질팩’ 출시와 동시에 올리브영 입점!
[뷰티팀] 23years old의 신개념 마스크팩 ‘코쿤 윌로우 실키 마스크’가 론칭과 동시에 올리브영 입점이 확정되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얇은 시트 형태의 마스크팩과는 달리 도톰하고 텐션감 있는 탄력 있는 시트에 다량의 에센스를 함유하여 그 효과가 주목받고 있다. 풍부한 에센스 함유는 오랫동안 시트가 메마르지 않게 하고 수분 증발을 막아 효과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호의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이다.

이에 “마스크팩을 선호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신제품 론칭과 동시에 입소문과 관심이 쏟아지고 있으며 올리브영 입점 소식이 알려지면서 고객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마스크팩이 핫 아이템으로 인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올리브영 마스크팩 대열에 과감히 도전장을 내밀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또한 “이번에 출시된 하얀단백질팩은 미백팩, 화이트닝팩을 원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킬만한 제품으로 이미 SNS에서는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올리브영 마스크팩 중 입이 없는 마스크는 첫 출시라 더 큰 관심을 기대 중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23years old의 하얀단백질팩, 코쿤 윌로우 실키 마스크는 9월부터 일부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사진제공: 23years old )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김현숙의 5분 뷰티 in 약손명가] 2015 가을 뷰티 트렌드 ‘동안 미모’를 사수하라
▶ 9월, 피부 미인 되세요!
▶ 만성피로의 원인은 스트레스! 자는 것만이 답 아니다?
▶ 탈모관리, 모발이식보다 더 나은 대안은 무엇?
▶ 김태희-최지우, 나이를 잊은 그들의 미모가 부럽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