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김소연-곽시양, 만나자마자 신혼집 입주-프러포즈까지…‘일사천리’
[연예팀] ‘우결’ 김소연, 곽시양의 순정만화 같은 첫 만남이 공개된다.

9월5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에서는 김소연과 곽시양이 새롭게 합류해 달달하고 설레는 첫 만남을 가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본격적인 첫 만남 며칠 전, 각각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를 가진 두 사람은 결혼의 설렘과 상대방이 누군지에 대한 궁금증으로 한껏 들뜬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두 사람에게 제작진은 ‘일주일 후 신혼집에서 만남을 가지세요’라는 미션 봉투를 전달했다.

첫 만남 당일, 신혼집에 먼저 도착한 김소연은 잔뜩 긴장한 모습으로 소파에 앉지도 못하고 덥다고 냉장고를 열고, 방을 구경하러 들어갈 때마다 아무도 없는 빈 집에 “실례합니다”를 연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신혼집에 도착한 곽시양, 김소연은 얼굴도 제대로 마주치지 못하며 떨리는 눈빛을 감추지 못하는 반면, 곽시양은 자신이 준비한 프러포즈 동영상을 김소연에게 보여주고, 김소연이 동영상에 집중한 사이 몰래 뒤에서 양초를 켜고 꽃다발을 드는 등 강한 인상을 남기기 위한 본격 프러포즈를 준비했다.

한편 수줍은 소녀 감성 김소연과 박력과 귀여움을 동시에 가진 곽시양의 첫 만남은 5일 오후 4시50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황치열, ‘라디오스타’ 출연 소감 “믿어지지 않아”
▶ [포토] 이문식 '수트가 잘 어울리는 남자'
▶ ‘라디오스타’ 전진, ‘우결’ 질문에 급 당황 “이렇게 셀 줄은”
▶ ‘밤을 걷는 선비’ 한정수, 이준기-이유비 살리고 의로운 죽음
▶ ‘어머님은 내 며느리’ 심이영, 순백의 드레스 촬영 비하인드 컷 大방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