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모델협회X스타일디엔터테인먼트(Style.D), 제휴식 체결
[연예팀] (사)한국모델협회와 스타일디엔터테인먼트가 제휴했다.

최근 한국모델협회와 스타일디엔터테인먼트가 한국모델협회 회의실에서 피팅모델 권익보호와 영역확장 및 활성화, 상호발전과 협력을 위한 제휴식을 체결했다.

스타일디엔터테인먼트는 피팅모델 커뮤니티를 바탕으로 창업한 회사로, 피팅모델 에이전시 촬영 연결, 소셜스타(SNS스타)로의 육성을 하는 매니지먼트적 활동을 하는 피팅모델 매니지먼트사이자 소셜스타 엔터테인먼트다.

또한 주기적으로 피팅모델 사교파티를 기획해 주최하며, 에이전시 서비스, sns스타를 발굴해 육성 관리하는 소셜스타엔터테인먼트의 역할을 한다. 한국모델협회 나대웅이사와 2015 아시아모델 페스티벌의 K-모델어워즈의 피팅모델온라인컨테스트, 피팅모델 토크쇼등을 기획, 주최했다.

(사)한국모델협회는 문화체육관광부 등록 법인으로 모델의 권익보호 및 모델관련사업의 발전을 위해 꾸준한 노력을 해오고 있는 비영리 단체로 미즈모델선발대회, 어린이모델선발대회,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페이스 오브 코리아(FACE OF KOREA), 코리아 美 페스티벌, K-MODEL AWARDS 등 국내 행사뿐만 아니라 아시아 20여 개국이 참가하는 아시아 뉴스타모델선발대회 FACE OF ASIA, 아시아 美 페스티벌, 아시아 모델·美 컨퍼런스, 아시아모델상시상식 등 모델을 기반으로 패션, 뷰티, 메이크업, 헤어, 성형, 의료 등 ‘美’ 관련 산업이 함께 하는 범아시아적 대형 행사인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을 주최, 주관하고 있다.

한편 이날 체결식에는 (사)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과 스타일디엔터테인먼트 진솔대한국모델협회 임주완 부회장, 나대웅이사, 이기린이사, 장혜원이사, 이선진이사, 임유섭 이사, 김산하 이사, 김태연 교육위원(서경대학교 모델과 교수), 김은선 교육위원(서울예술전문학교 모델과 교수)등 양 단체의 임직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진제공: 한국모델협회)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황치열, ‘라디오스타’ 출연 소감 “믿어지지 않아”
▶ [포토] 이문식 '수트가 잘 어울리는 남자'
▶ ‘라디오스타’ 전진, ‘우결’ 질문에 급 당황 “이렇게 셀 줄은”
▶ ‘밤을 걷는 선비’ 한정수, 이준기-이유비 살리고 의로운 죽음
▶ ‘어머님은 내 며느리’ 심이영, 순백의 드레스 촬영 비하인드 컷 大방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