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휴가철 ‘수영복 입으려면 다이어트가 절실하다?’
[라이프팀] 약 10만명의 피서객이 7월5일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을 찾았다. 본격적인 휴가철이 찾아왔음을 알리는 신호탄이었다.

물놀이는 더위를 잊게 해 줄 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 쌓인 스트레스마저 날려준다. 이에 많은 이들이 바닷가를 비롯해 계곡, 강, 워터파크 등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휴가를 떠난다.

하지만 많은 여성이 휴가 계획을 세우고 한숨을 쉰다. 수영복 사이로 드러날 살이 걱정이기 때문이다. 단기 다이어트는 매번 엎어지기 일쑤고 운동은 힘들다는 핑계로 넘어간 날이 더 많다.
본격 휴가철 ‘수영복 입으려면 다이어트가 절실하다?’
특히 대부분 여성이 매년 여름마다 비키니 수영복을 입겠노라 다짐하는 것을 보면 여름 휴가와 다이어트는 뗄 수 없는 관계인가보다. 다이어트를 계획한 사람은 급한 마음에 무작정 굶기를 반복하는데, 이는 건강을 해칠 뿐만 아니라 요요 현상을 초래하므로 지양해야 한다.

먼저 다이어트 성공의 80%는 식이요법이라는 말이 있듯이, 단기간 살을 빼려면 식단을 가장 철저하게 짜야 한다. 이에 건강에 좋으면서 단기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만한 음식을 선별해봤다.

# 간편한 식사대용 쉐이크
본격 휴가철 ‘수영복 입으려면 다이어트가 절실하다?’
대부분 여성이 식사대용 식품으로 다이어트 쉐이크를 선호한다. 포만감도 있고 손이 덜 가기 때문이다. 다양한 식사대용 쉐이크가 독특한 맛으로 고객을 겨냥하고 있지만, 통에 들어있어 외출 시 분말을 챙기기엔 번거로웠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굽네몰은 1회 분량의 쉐이크를 포에 담아 제작, 직장이나 학교에 갈 때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고구마 맛이라 남녀노소 가릴 거 없이 누구나 즐겨 먹을 수 있다.

# 맛도 좋은 닭가슴살
본격 휴가철 ‘수영복 입으려면 다이어트가 절실하다?’
명불허전 대표 다이어트 음식인 닭가슴살은 고단백질 식품인 데다가 쇠고기보다 필수 아미노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또 섬유질이 가늘어 소화 흡수가 잘된다.

하지만 퍽퍽한 식감이나 냄새로 인해 꺼리는 여성들도 있는데, 굽네몰 닭가슴살은 훈제와 수비드 공법으로 제조돼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 쫄깃쫄깃한 육질을 자랑한다.
(사진출처: 굽네몰,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해피투게더3’ 허수경 “광희 부럽다”
▶ ‘해투3’ 이덕화, 이연복 셰프 새우완자탕 ‘극찬’
▶ [포토] 아놀드 슈왈제네거 '터미네이터의 미소'
▶ ‘우결’ 레드벨벳 조이가 입은 스트라이프 스커트는?
▶ ‘맨도롱 또똣’ 유연석-강소라, 서로 마음 확인하며 ‘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