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의 날부터 어린이날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를 앞두고 여행과 캠핑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모처럼 갖게 되는 가족 야외 활동을 앞두고 엄마는 다양한 나들이 아이템을 챙기느라 분주하다. 이에 따라 최근 봄 철 야외 활동에 있어 가장 중요한 자외선 차단제부터 나들이 짐을 최소화 해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는 이색 아이템들이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현영이 자신의 딸과 함께 화장품 모델로 등장해 화제가 되었던 퓨레시피의 `내추럴 썬 롤(SPF50+,PA+++)`은 100% 제주도산 알로에수, 황금빛 카렌듈라, 50여가지 자연 유래 성분 등 순한 자연 베이스를 함유해 영유아의 연약한 피부까지 고려한 저자극 썬 케어 제품으로 눈길을 끈다.



5월은 봄이지만 기온이 높아 햇빛 아래 오랫동안 있으면 화상을 입거나 피부손상 위험이 있기 때문에 얼굴뿐 아니라 몸까지 자외선 차단에 신경 써야 하기 때문에 외출시 필수품 중 하나다.



또한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까지 사용하는 제품으로 안전성과 편리한 사용감이 있는 제품이 선호된다.



그런 의미에 퓨레시피의 `내추럴 썬 롤(SPF50+,PA+++)`은 볼 타입으로 롤링하며 마사지하듯 펴 바르는 자외선 차단제로, 기존에 손에 덜어낸 후 바르고 두들기는 크림 타입의 제품보다 간단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친환경 성분 함유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와 함께 자일리톨이 함유된 껌처럼 씹어서 닦는 이색 칫솔도 최근 엄마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100% 천연식물성 자일리톨과 아로마민트를 사용해 치약과 가글 없이 청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청량 효과로 인해 침 분비를 촉진해 충치 예방에도 효과적인 `퍼지브러쉬`가 그 주인공.



야외 나들이에서는 평소보다 많은 식사와 간식을 먹게 되지만 야외에서 제 때 양치를 하기 어렵기 때문에 퍼지브러쉬는 캡슐 안에 들어있는 브러시를 입에 넣고 씹은 뒤 뱉어내면 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가방에 달고 다니는 접이식 실리콘 컵도 엄마들이 주목하는 잇 아이템이다. 어린 아이들은 큰 물병에 입을 대고 마시는 것을 힘들어 하기 때문에 휴대용 컵이 필요한데, 위코홀딩스 `실리만 실리콘 접이식 휴대컵`은 가방이나 핸드백, 바지 안에 쏙 들어가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하다가 물을 넣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무게도 가벼워 주목 받고 있다.



또한 플래티늄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250℃까지 열에 견디며 장시간 자외선과 외부에 노출 되어도 변화가 없고 젖병과 같은 제품에 쓰이는 친환경 소재이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하고 환경호르몬에 안전하다.



마지막으로 손쉽게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진드기는 물론 모기, 쇠파리, 독충 등 해충의 접근을 막아주는 애경에스티의 `홈즈 방충선언 굿바이 진드기`도 인기 있는 아이템이다.



활동량이 많은 아이의 경우 땀을 흘리고 이리저리 뛰어다니기 때문에 각종 해충에 노출되기 쉽고 풀이나 숲에 주로 서식하는 야생진드기의 경우 특별한 치료제가 없기 때문에 사전에 접근을 막아 감염을 완벽하게 차단해야 하기 때문이다.



`홈즈 방충선언 굿바이 진드기`는 오렌지향 첨가로 상쾌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고 팔이나 다리에 직접 뿌려도 안전한 인체용 의약외품이다.


최지흥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창진 사무장 美서 500억 소송, 승무원 A씨도? 대한항공측 대응은?
ㆍ엑소 매니저, 팬 폭행사건으로 벌금형… 혐의 부인 왜?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내츄럴엔도텍 백수오 `가짜`
ㆍ라디오스타 진세연, `19禁 노출`도 과감하게 OK‥`청순-섹시` 반전 매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