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부터 골반까지 책임진다! 가누다의 2015년형 기능성베개 눈길
[라이프팀] 기능성베개 브랜드인 가누다가 3월15일 CJ오쇼핑을 통해 고급 물리치료 기법인 두개천골요법(CST)의 CV4기능과 스틸 포인트 기법을 적용한 2015년형 신제품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구성과 기능면에서 개선을 뛰어넘는 특별한 변화를 시도하여 소비자들에게 가누다만의 참신함과 혁신정신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누다의 개발자이자 현직 물리치료사인 김희수 연구소장은 “이번 신제품은 경추뿐만 아니라 흉추까지 받쳐주는 기능이 추가되어 수면 중 목이 자연스럽게 C자형 곡선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머리부터 목과 어깨 까지 편안하게 해주어 쾌적한 숙면을 제공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물리치료사가 손으로 환자를 치료할 때 쓰는 도수 치료 기법의 손의 각도와 위치를 3D입체 디자인을 통해 베개에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두개골을 지압해 수면 중 뇌척수액의 순환을 활발하게 도와 아침에 개운하게 일어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2015년형 신제품은 구성면에서도 알차고 풍성하다. 수면 중 머리부터 골반까지 보호하기 위한 CV4베개와 자세교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경추용 냅, 허리 냅을 추가해 합리적인 소비자들을 위한 최고의 상품으로 주목된다.

가누다의 2015년형 기능성 베개 신제품은 3월15일 오전 11시10분부터 80분 동안 CJ오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사진제공: 가누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냉장고를 부탁해’ 홍석천, 소유-예원과 인증샷
▶ ‘하녀들’ 박철민-전미선, 찰떡 호흡…환상의 ‘시너지’
▶ ‘블러드’ 안재현, 구혜선 뽀뽀 기억에 ‘어이 상실’
▶ ‘블러드’ 안재현, 차에 치여도 멀쩡…구혜선 ‘멘붕’
▶ [포토] 김새론 '나가는 길이 저쪽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