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證, 해외주식 MTS 오픈 기념 매매수수료 무료 이벤트
미래에셋증권은 9일 ‘해외주식 모바일트레이딩서비스(MTS) 오픈을 기념해 매매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이날부터 오는 5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래에셋증권 개인고객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www.smartmiraeasset.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미래에셋증권 해외주식 전용 어플인 ‘M-Stock 해외주식’을 통해 중국, 홍콩, 미국, 일본 등 4개국의 주식을 거래하면 매매수수료가 무료다.

매주 후강통 주식을 거래하는 투자자라면 매주 후강통 거래대금 기준 상위 3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원을 총 12주간 제공한다.

미래에셋증권의 해외주식 신규고객 및 2013년 1월 1일 이후 해외주식 거래가 없던 휴면고객 선착순 700명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1000만원 이상 거래하면 백화점 상품권 3만원을 지급한다.

유지헌 미래에셋증권 증권영업팀 이사는 "이번 해외주식 MTS 오픈으로 후강통 및 해외주식에 대한 투자자의 관심과 거래급증에 따라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해외주식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 및 해외주식투자에 대한 세부사항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미래에셋증권 영업점 및 스마트금융센터(1588-9200)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최성남 기자 sulam@hankyung.com